MBC ‘라디오스타’ 곽선영, ‘슬의생’ 제작진이 인정한 발 연기(?) 대가! 정경호 깜놀시킨 발차기 덕분에 ‘이것’ 제안받아!

MBC ‘라디오스타’ 곽선영, ‘슬의생’ 제작진이 인정한 발 연기(?) 대가! 정경호 깜놀시킨 발차기 덕분에 ‘이것’ 제안받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2.0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크러시 연기 달인 곽선영, 본캐는 예능 소심이?! 반전 매력 오픈!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배우 곽선영이 ‘라디오스타’에서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둘러싼 각종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그는 정경호를 깜놀하게 만든 발차기 덕분에 ‘이것’을 제안받았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아낼 예정이다.

오는 8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윤유선, 곽선영, 공민정, 주현영이 출연하는 ‘여배우로 살아남기’ 특집으로 꾸며진다.

곽선영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에서 육군 소령 이익순 역을 맡아 쿨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그는 ‘구경이’,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등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걸크러시 캐릭터를 소화해 눈도장을 받는 중이다.

‘라디오스타’를 첫 방문한 곽선영은 “예능 경험이 적어서 매우 긴장된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해 드라마에서 보여줬던 걸크러시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예능 소심이’ 본캐를 드러내 반전 매력을 공개한다. 이어 그는 숨겨두었던 입담과 예능감을 대방출하며 녹화장에 웃음을 선사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곽선영은 자신의 대표작인 ‘슬기로운 의사생활’ 뒷이야기를 탈탈 털어놓는다. 그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겨줬던 조정석과의 랩 배틀 및 휴지 비둘기 장면에 대해 “연기를 위해 참고한 사람이 있었다”라고 밝혀 호기심을 자아낸다.

이어 곽선영은 극 중 정경호를 깜짝 놀라게 만든 발차기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제작진에게 발 연기의 대가로 인정받았다고 전한다. 그는 발차기 덕분에 ‘이것’을 제안받았다고 덧붙여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또한 곽선영은 뮤지컬 무대에서 활동하다가 드라마로 진출하게 된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들려준다. 그는 시청자들을 현실 공감하게 만든 한 광고에 출연한 이후 드라마와 소속사를 만날 수 있었다고 전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러면서 곽선영은 ‘라디오스타’에서 사랑둥이 아들을 자랑하며 이와 연관된 이야기를 꺼낸다. 이에 곽선영의 이야기를 듣던 ‘라스’ MC들은 엄마아빠 미소를 지었다는 전언이다.

또 곽선영은 ‘라스’를 위해 귀호강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고막을 힐링 시켜줄 예정이다.

‘슬의생’ 제작진이 인증한 발 연기 대가 곽선영이 제안받은 ‘이것’의 정체는 오는 8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