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장미의 전쟁’ 억만장자 상속녀의 잘못된 집착 “돈으로 사랑까지 살 수 있어”

첫방 ‘장미의 전쟁’ 억만장자 상속녀의 잘못된 집착 “돈으로 사랑까지 살 수 있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2.0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미의 전쟁’ 첫 방송, 역대급 마라맛 커플 스토리 ‘소름 유발’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장미의 전쟁’ 강렬하고 자극적인 커플 스토리가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지난 2월 6일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이 역대급 마라맛 커플 스토리를 들고 돌아왔다. 프리젠터 이상민, 김지민, 양재웅, 이승국, 정다희, 마리엘이 전한 다채로운 커플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 진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한층 더 짙고 매콤한 커플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는 ‘장미의 전쟁’이 돌아와 반갑다.

이날 첫 번째로 시청자를 찾은 이야기는 1989년 1월 미국에서 벌어졌다. 남편 폴이 집안에 아내 베티가 죽어있다며 911에 신고 전화를 건 것이 사건의 시작. 경찰은 최초 신고자인 남편부터 조사하기 시작했지만, 폴에게는 불륜녀 캐롤린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한 알리바이가 있었다.

무려 1년간의 끈질긴 추적 끝에 잡힌 베티 살인사건의 진범은 바로 캐롤린이었다. 경찰은 캐롤린이 늘 유부남만 선택해 연애해오던 유부남 킬러였다는 사실을 포착했다. 심지어 전 남자친구에게 끈질긴 집착과 선 넘는 막말을 가해 접근 금지 명령을 받은 사실도 있었다. 그녀의 잘못된 집착은 결국 살인이라는 끔찍한 결말에 닿았고, 본인의 인생은 물론 남의 인생까지 망가뜨리게 됐다.

그런가 하면 불륜녀 캐롤린의 가정환경이 공개돼 반전을 안겼다. 캐롤린의 아버지가 자산 2천억에 수십 채의 부동산과 전용기를 보유한 재력가였던 것. 베티 살인사건의 진범으로 27년을 복역한 후 가석방으로 풀려났다는 캐롤린은 억만장자 상속녀라는 재력을 이용해 여전히 무죄를 주장하고 있다고 전해져 분노를 유발했다. 사연을 전한 프리젠터 이상민은 “돈으로 사랑까지 살 수 있다는 잘못된 생각이 낳은 잔혹한 미국판 ‘장미의 전쟁’”이라고 설명했다.

일본 열도를 발칵 뒤집은 ‘장미의 전쟁’도 소개됐다. 사건의 주인공 요코야마 후지코라는 1973년생 일본인 여성. 후지코는 아들의 중학교 졸업식에서 아들의 친구 요코하마 요시키에게 첫눈에 반했다. 서로에게 자석처럼 끌린 후지코와 요시키는 결혼의 결실을 맺게 됐고, 주변의 따가운 눈총에도 두 사람은 알콩달콩 사랑을 이어 나갔다.

하지만 영원할 것 같았던 두 사람의 결혼생활이 송두리째 날아가는 사건이 벌어졌다. 요시키가 갑작스러운 죽음에 처한 것. 후지코는 요시키의 장례 기간 수척한 모습으로 그의 곁을 지키며 안쓰러움을 자아냈다.

요시키의 의문스러운 죽음 후 3개월 만에 밝혀진 살인범의 정체는 놀라움 그 자체였다. 후지코와 그의 내연남 우에야마 마오가 범인으로 드러났기 때문. 두 사람은 불륜 관계 유지를 위해 요시키를 잔혹하게 계획 살인했다고 전해졌다.

또한 수사 과정에서 드러난 후지코의 과거사가 이목을 끌었다. 요시키를 만나기 전 이미 네 차례 이혼 전적이 있었던 후지코가 선택한 남자들에게는 딱 한 가지의 공통점이 있었다. 19살 첫 번째 결혼을 했을 때부터 45세에 내연남 우에야마를 만났을 때까지 그녀는 무조건 ‘20대 남성’만을 고수해왔다. 남편의 나이만큼은 절대 포기할 수 없었던 후지코가 만들어낸 피도 눈물도 없는 결혼생활이 공개되며 충격과 공포를 선사했다.

사건을 접한 프리젠터들은 “착잡하다”며 “조건 하나만 보고 사랑에 빠지게 되면, 그 조건이 다했을 땐 이별을 피할 수 없다”고 안쓰러움을 내비쳤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는 ‘복권’ 당첨으로 운명이 달라진 커플 이야기, 축구의 신 호날두의 커플 스토리까지 동서고금을 막론하는 커플들의 진짜 스토리가 그려졌다. 다음 주에는 또 어떤 사건들로 시청자를 울고 웃게 할지 벌써 기다려진다.

한편, 전 세계 커플들의 다채로운 스토리를 전하는 ‘장미의 전쟁’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