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퍼즈업: 아미토이’ 영상 첫 공개하며 글로벌 퍼즐 게임 시장 도전

엔씨 ‘퍼즈업: 아미토이’ 영상 첫 공개하며 글로벌 퍼즐 게임 시장 도전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3.02.07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의 신규 모바일 퍼즐 게임 PUZZUP 영상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신규 모바일 퍼즐 게임 ‘PUZZUP: AMITOI(퍼즈업: 아미토이, 이하 PUZZUP)’의 영상을 7일 최초 공개했다.

PUZZUP은 엔씨가 글로벌 퍼즐 게임 시장을 목표로 개발 중인 3매치(3-Match) 캐주얼 퍼즐 장르다.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 방식에 이용자가 직접 블록의 진행 방향을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로 차별성과 재미를 더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바람의 상하좌우 방향을 방향키로 조종하며 블록을 맞추는 게임 콘셉트, 특수 블록과 퍼즐의 기믹을 활용한 인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AMITOI’ 캐릭터 중 하나인 ‘헤르피’의 모습도 공개했다.

엔씨 이차선 퍼즐개발실 PD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3매치 방식에 PUZZUP만의 차별화된 요소를 담는 등 완성도 높은 퍼즐 게임을 목표로 개발 중”이며 “연내 글로벌 이용자에게 PUZZUP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엔씨는 오픈형 R&D 개발 문화 ‘엔씽(NCing)’의 일환으로 개발 중인 다양한 장르의 신규 프로젝트를 공개하고 있다. 엔씽 콘텐츠는 엔씨(NC)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