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박진주X이미주, 체력꽝 주주자매 잡는 극한훈련 ‘기합 바짝’

‘놀면 뭐하니?’ 박진주X이미주, 체력꽝 주주자매 잡는 극한훈련 ‘기합 바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2.0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진주, ‘놀면 뭐하니?’ 위해 런닝머신 시작? “예능 열심히 하려고”
MBC ‘놀면 뭐하니?’
사진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대표 체력꽝 박진주와 이미주는 체력짱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

2월 4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이민재/작가 최혜정)는 놀뭐 체육대학교 2023 동계 훈련 편으로 꾸며진다. 강추위에 맞선 체대 동기들 유재석-정준하-하하-신봉선-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훈련이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동계 훈련은 그동안 하찮은 운동 실력을 보여준 ‘주주자매’ 박진주와 이미주의 체력을 길러줄 훈련으로 기대를 높인다. 호시탐탐 주주자매의 하드 트레이닝을 꿈꿨던 유재석은 기회를 놓치지 않는 모습으로 이들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합이 바짝 든 박진주와 이미주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패딩까지 벗어 던진 채 “아자!”를 외치는 주주자매. 두 사람은 손웅정 감독으로 빙의한 유재석의 집중 관리를 받으며 체조를 하고 있다.

몸 사리지 않는 주주자매의 뜻밖의 몸개그는 웃음을 예고한다. “진주, 예능 열심히 하고 싶어서 런닝머신 시작했대”라는 신봉선의 말에, 박진주는 다리를 쩍 벌린 채 준비 자세를 취해 모두의 웃음을 빵 터지게 만든다. 또 긴 머리를 휘날리며 눈밭에 쓰러진 이미주의 모습도 모두를 폭소케 만든다고. 이미주의 열정적 자세에 멤버들은 식겁한다고 해, 과연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매회 버라이어티한 아이템으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토요일 예능 강자를 지키고 있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1월 4주차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화제성의 척도인 2049 시청률(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역시 토요일 예능 1위를 기록했다. ‘놀뭐 체대 2023 동계 훈련’ 편은 2월 4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MBC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