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을 소리치다’…잡코리아, 힐링 콘서트 개최

‘나의 꿈을 소리치다’…잡코리아, 힐링 콘서트 개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3.02.14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의 꿈을 소리치다’…잡코리아, 힐링 콘서트 개최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교수와 김제동의 스승이자 레크레이션계의 살아있는 전설 방우정 대표(MC리더스)가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마련한 ‘나의 꿈을 소리치다(나.꿈.소)’ 힐링 콘서트의 강연자로 나선다. 취업난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힘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잡코리아가 여섯 번째로 마련한 이번 콘서트는 오는 2월 21일 저녁 7시 30분 삼성동 베어홀에서 진행된다.

기업가정신전문가 류광현, 개그퍼포먼스팀 퍼니스트도 이번 콘서트의 강연자에 합류하며, 주어진 20분 동안 대한민국 청년들의 ‘꿈’을 함께 소통할 계획이다. 이 콘서트는 ‘나.꿈.소’ 토크콘서트 홈페이지(http://dream.jobkorea.co.kr)를 통해 사연을 응모한 참가자 중 220명에 한해 현장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소정의 상품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채택된 우수 사연은 소통테이너 오종철 진행자에 의해 소개된다.

한편 그동안 나꿈소 힐링 콘서트에는 준오헤어 강윤선 대표, 방송인 조형기, 세계 비보이 챔피언 나경식 교수, 스타강사 김미경, ‘멈추지마 다시 꿈부터 써봐’의 저자 김수영 등 20여 명의 유명인이 강연자로 참여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케이블방송 GTV를 통해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