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그룹의 레전드 스페이스 에이 귀환 ~~”살아 있네~” 새 멤버 노출

댄스 그룹의 레전드 스페이스 에이 귀환 ~~”살아 있네~” 새 멤버 노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2.14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이스 에이 10년 만에 귀환 새 멤버 공개 시선 집중

댄스 그룹의 레전드 스페이스 에이 귀환 ~~”살아 있네~” 새 멤버 노출
스페이스 에이 10년 만에 귀환  새 멤버 공개 시선 집중

혼성 4인조 그룹 스페이스 에이가 새 여자 보컬을 공식 페이스 북으로 공개 했다. 명품 몸매에 섹시한 보이스의 시유, 귀여우면서 육감적인 하린이 그들이다.

공개된 사진 속의 새로운 멤버 시유는 섹시하면서도 명품 몸매로 첫눈에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 다른 멤버인 하린은 귀여운 외모에 글래머러스한 바디로 원조 베이글 몸매를 뽐내 추운 겨울 뭇 남성들의 추위를 녹여줄 재원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전한다.

소속사측은 “이번 스페이스에이는 오랜만에 컴백으로 많은 준비와 많은 노력으로 재탄생 하게 되었다고 한다.  “스페이스 에이 만에 음악으로 한층 성숙해지고 새로워진 모습으로 컴백 준비중 이라고 한다” 기대감을 높였다.

최근 아이돌 시장에서 복고 열풍의 스페이스에이가 이어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스페이스 에이는 90년대말 혼성 4인조 댄스그룹으로 활동 “섹시한 남자”, “어게인”, “주홍글씨” “배신의 계절”등의 명곡으로 히트를 시켰던 그룹이다.

스페이스 에이는 또한 21일 10년만에 핫한 음원 공개 일정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