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나영, 전 소속사 네버랜드스토리 복귀! "새 앨범 및 라이브 무대로 팬 만날 것"

가수 김나영, 전 소속사 네버랜드스토리 복귀! "새 앨범 및 라이브 무대로 팬 만날 것"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01.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나영-프로듀서 김세진, 네버랜드스토리로 돌아간다
네버랜드스토리
사진 : 네버랜드스토리

가수 김나영이 네버랜드스토리로 돌아간다.

16일 오전 네버랜드스토리는 "가수 김나영이 최근 당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데뷔 당시부터 함께해 온 아티스트와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팬들과의 소통과 김나영만의 음악적 역량이 돋보이는 앨범, 라이브 무대를 준비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나영은 최근 소속사 플렉스엠과 전속계약 종료 후 새 소속사를 물색하는 대신 자신이 추구하고자 하는 음악적 방향을 공감하고 전폭적인 지원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소속사인 네버랜드스토리로 복귀를 결정했다.

특히 김나영과 함께 프로듀서 김세진 역시 네버랜드스토리 행을 결정했다. 김세진은 이승철, 거미, 백지영 등 국내 정상급 보컬리스트들과 김나영의 프로듀싱을 맡아온 만큼 추후 발매될 앨범에서 김나영의 음악적 역량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김나영은 지난 2012년 8월 정키 '홀로'의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이름을 알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솔직하게 말해서 나', '어땠을까', '너의 번호를 누르고'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며 음원차트 강자로 자리 잡았다. 지난해에는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스페셜 싱글 '어쩔 수가 없나 봐'를 발표하고 팬미팅과 연말 콘서트까지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뜻깊은 한 해를 보냈다.

또한 ‘태양의 후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환혼', '그 해 우리는' 등 다수의 히트 드라마에 OST에 참여, 독보적 음원 파워를 가진 OST 퀸으로 불리고 있는 만큼 다양한 드라마 OST에서도 김나영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한편 네버랜드스토리에는 남성 R&B 듀오 지어반, 전자맨, HYUNKI 등이 소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