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군, 첫 팬미팅 성료! 추위도 녹인 특급 팬 서비스+팬 사랑

박군, 첫 팬미팅 성료! 추위도 녹인 특급 팬 서비스+팬 사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12.05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 특전사’ 박군, 생애 첫 팬미팅 열었다! 팬들 앞에서 신곡 ‘아침밥상’ 무대 첫 선
토탈셋
사진 : 토탈셋

가수 박군이 생애 첫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박군은 지난 3일 서울 홍대 H-Stage에서 생애 첫 팬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특유의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가 돋보이는 데뷔곡 ‘한잔해’로 포문을 연 박군은 ‘천년지기’, ‘가지마’, ‘황진이’, ‘무조건’ 등 트로트 메들리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박군의 가창력과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와 함께 재치 있는 토크가 이어졌고 공연 전 팬들이 직접 적은 질문을 박군이 직접 선정하고 답변한 Q&A 코너, 팬들과 함께하는 몸으로 말해요 등 코너로 팬들과 교감한 박군은 팬들을 위해 직접 쓴 편지를 낭독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박군은 같은 날 발매된 신곡 ‘아침밥상’을 직접 소개하고 팬들에게 신곡의 무대를 공개했다. 박군은 흥겨운 멜로디에 지칠 때마다 생각나는 어릴 적 가족들과 함께하던 아침 밥상과 밥상을 준비하던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풀어냈고 팬들은 뜨거운 호응으로 화답했다.

이날 생애 첫 팬미팅을 통해 대세 트로트 가수로서의 존재감을 아낌없이 드러낸 것은 물론 변함없이 큰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감사함과 사랑을 표현한 박군은 약 150여 분간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았다.

한편 박군은 신곡 ‘아침밥상’ 활동을 시작, 방송과 공연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