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5세대 CAPSENSE™ 기술 지원하는 ‘PSoC™ 4100S Max’ 제품군 출시

인피니언, 5세대 CAPSENSE™ 기술 지원하는 ‘PSoC™ 4100S Max’ 제품군 출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11.1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새로운 ‘PSoC™ 4100S Max’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군은 5세대 CAPSENSE™ 터치 기술을 지원하는 첨단 HMI(인간 기계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확장된 플래시 메모리와 범용 입력/출력(GPIO)을 제공한다. 7mm x 7mm, 10mm x 10mm, 14mm x 14mm 패키지로 제공되는 PSoC 4100S Max는 △산업용 제어 △자동차용 HMI △홈오토메이션 및 로보틱스 △인덕티브 센서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스마트 서모스탯 △프린터 등 대형 가전에 적합하다.

인피니언 PSoC 4100S Max는 PSoC 4 제품군에서 최대 플래시 메모리 용량인 384K 플래시 메모리를 지원하며 최대 84개 GPIO, CAN-FD, 고속 원거리 유선 통신, 임베디드 오디오 솔루션을 위한 I2S 마스터를 내장했다. 새로운 기능인 듀얼 5세대 CAPSENSE 블록은 차별화된 HMI 및 터치 센싱을 제공한다. 또한 인피니언의 차세대 PSoC 제품은 빠르고 효율적인 암호화 기능을 위한 암호화 가속화기를 내장해 미래의 터치 사용자 인터페이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보안적인 인터페이스를 달성하도록 한다.

인피니언에서 IoT, 컴퓨트 및 무선 비지니스를 담당하고 있는 스티븐 타테오시안(Steven Tateosian) 부사장은 “인피니언은 정전용량식 터치 솔루션을 선도하는 회사”라며 “차세대 CAPSENSE 기술을 채택한 PSoC 4100S Max는 뮤추얼 커패시턴스 및 셀프 커패시턴스 센싱을 사용해서 다양한 터치스크린 기능을 가능하게 하는 최고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들 차세대 제품은 업계에서 가장 우수한 터치 센싱을 제공하고, 확장성이 뛰어나며, 전반적인 BOM (bill of materials)을 줄이도록 한다. 그뿐만 아니라 이 제품군은 혹독한 터치 센싱 환경에서 업계 최고의 SNR(신호대 잡음비)를 달성한다”고 말했다.

또한 인피니언의 최신 ModusToolbox™ 3.0 개발 플랫폼이 지원되므로 개발자들은 컨슈머 IoT, 산업용, 스마트 홈, 웨어러블 등 다양한 활용 사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 공급

PSoC 4100S Max 제품은 현재 주문 가능하며,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인피니언 ModusToolbox™ 3.0은 Infineon Developer Cente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설치 툴 패키지는 윈도우, 리눅스, macOS 용으로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