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피아트 딜러 본 계약 체결

크라이슬러 코리아, 피아트 딜러 본 계약 체결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1.3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피아트 딜러 본 계약 체결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오는 2월 5일 피아트 브랜드의 국내 런칭을 앞두고 피아트 차량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담당할 딜러와 본 계약을 체결하는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피아트 브랜드의 성공적인 국내 시장 출범 및 안착을 위해 7개 딜러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서울 청담과 서초, 강서, 경기 분당과 수원, 일산 그리고 대구, 광주 등 전국 8개 전시장에서 피아트 차량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피아트 전시장은 피아트의 전 차종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탈리안 감성을 고스란히 전하며 젊고 트렌디한 고객들이 한번쯤 가보고 싶고, 또 머물고 싶은 공간으로 준비 될 예정이다. 또한, 고객 중심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파블로 로쏘 대표이사는 “피아트 브랜드의 국내 출범을 기다려 온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국 8개 전시장에서 피아트 차량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네트워크와 고객 서비스 강화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이탈리안 감성을 전달하며 차를 소유하는 것 이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점차 고조되는 한국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국내 공식 출범 전, 다양하고 차별화된 이벤트로 피아트 브랜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오고 있다. 특히, 지난 12월부터 1월 23일까지 전국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진행되었던 피아트 브랜드 투어는 서울지역에서만 4,000명이 넘는 방문객을 기록하였고, 평창과 부산까지 총 2만 명 이상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현재 출시 예정인 피아트 친퀘첸토(500), 친퀘첸토C(500C), 프리몬트(Freemont) 3개 모델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