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the City, 쉐보레 트랙스 사전계약 시작!

Play the City, 쉐보레 트랙스 사전계약 시작!

  • 안성호 기자
  • 승인 2013.01.2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마이링크, 프리미엄 BOSE® 사운드 시스템, 220V 인버터 등 다양한 편의사양 채택

Play the City, 쉐보레 트랙스 사전계약 시작!
쉐보레 마이링크, 프리미엄 BOSE® 사운드 시스템, 220V 인버터 등 다양한 편의사양 채택

국내 최초로 1.4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한 한국지엠의 글로벌 SUV 쉐보레 트랙스(Trax)가 28일부터 사전 계약을 시작한다.

쉐보레 트랙스 사전 계약 고객에게는 1.4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의 강력한 힘을 경험할 수 있는 주유상품권 10만원이 제공되며(5월 31일까지 출고 시), 4월까지 트랙스를 출고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25만원 주유상품권, 50만원 상당의 BOSE® 헤드폰, 100만원 상당의 삼성 ATIV 스마트 PC를 받게 된다.

Powerful Driving: 파워풀한 1.4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
트랙스는 국내 최초로 강력한 동력 성능의 1.4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해 성능과 연비 뿐만 아니라 컴팩트한 사이즈로 기존 2.0리터 디젤 엔진을 장착한 차량 대비 연간 최고 약 27만원의 자동차세 절감효과를 가져온다.

또한, 트랙스의 가솔린 터보 엔진은 진동과 소음이 심한, 디젤 엔진이 주류를 이뤘던 기존 SUV 시장에서 강력한 터보 출력과 수준 높은 정숙성으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Smart & Stylish Lifestyle: 쉐보레 마이링크, 프리미엄 BOSE® 사운드 시스템
트랙스에는 한층 진화한 쉐보레 마이링크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된다. 마이링크의 7인치 고해상도 풀 컬러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는 스마트폰과 연동한 전화통화, 음악감상 등의 기존 기능에 추가로 내비게이션 등의 새로운 기능을 더해 차량내 스마트폰 활용성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마이링크는 블루투스를 통해 아이폰의 음성 인식 기능, 시리(Siri)와의 연동 기능을 추가했다. 아이폰4S 및 아이폰5 모델을 마이링크와 연결하면 차량 내부의 스피커를 통해 음성으로 스마트폰과 마이링크 기능을 제어할 수 있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주행환경을 연출한다.

트랙스는 차 안에서도 콘서트 홀과 같은 파워풀한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는 프리미엄 BOSE® 사운드 시스템을 채택했다. 프리미엄 BOSE® 사운드 시스템은 트랙스의 실내공간에 최적화된 7개의 고성능 스피커와 강화된 저음 출력 제어 시스템으로 파워풀하고 풍부한 음향을 선사한다.

한편, 한국지엠은 사전계약 시작과 함께 쉐보레 트랙스의 스타일리시하고 스마트한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슈퍼스타 K 4’의 두 히어로 로이킴과 정준영을 모델로 캐스팅, ‘Play the City’를 주제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먼저, 28일부터 쉐보레 홈페이지(http://www.chevrolet.co.kr)에서는 신차 트랙스 소개자료 및 로이킴과 정준영을 모델로 한 온라인 홍보 영상을 선보인다. 또한, 사전 계약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들을 초청해 '트랙스 출시 기념 로이킴 & 정준영과 함께하는 뮤직 데이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도심 곳곳에서 스타일리시하고 스마트한 쉐보레 트랙스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이색적인 전시와 함께 '로이킴 & 정준영 게릴라 뮤직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