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삼성전자, 멕시코에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 개장

삼성전자, 멕시코에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 개장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10.05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중남미 지역 최초로 ‘비스포크 홈(BESPOKE Home) 플래그십 매장’을 멕시코 수도 멕시코시티에 개장했다고 5일 밝혔다.

월평균 200만 명이 방문하는 대형 쇼핑몰인 ‘페리수르(Centro Comercial Perisur)’에 있는 비스포크 홈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레인지 △세탁기 △건조기 △청소기 등 다양한 비스포크 가전을 한 자리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스마트싱스(SmartThings) 연동을 통한 홈 라이프 서비스도 체험 가능하고, 후안 라타피(Juan Latapi)와 엘 차(El Chá) 등 현지 유명 아티스트와 협업한 특별 패널도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3일(현지 시각)에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인테리어 디자이너 등을 초청해 멕시코 최초 플래그십 매장 개장 기념행사를 진행키도 했다.

7월 비스포크 냉장고를 출시하며 멕시코에서도 맞춤형 가전 시대를 연 삼성전자는 최근 식기세척기를 출시한 데 이어, 10월에는 전자레인지와 가스 오븐레인지 및 청소기까지 출시하며 비스포크 가전의 탄탄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경래 삼성전자 멕시코법인 CE부문 상무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가전은 다채로운 색상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기능으로 멕시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에 오픈한 플래그십 매장을 비롯해 다양한 소비자 접점에서 비스포크 홈의 가치를 전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