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르, 배우 박지환과 함께한 ‘콰트로 샤워기’ 바이럴 영상 공개

아에르, 배우 박지환과 함께한 ‘콰트로 샤워기’ 바이럴 영상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30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케어솔루션 브랜드 ‘아에르(Aer)’로 유명한 씨앤투스성진(대표 하춘욱)은 배우 박지환이 출연한 ‘콰트로 샤워기’ 바이럴 영상을 오는 10월 1일부터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에르는 지난 7월 공개한 마스크 광고에 이어 이번 신제품 샤워기 광고에서도 박지환과 함께 했다. 박지환의 아에르 마스크 광고는 공개 2달 동안 200만회에 가까운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했다. 박지환은 ‘범죄도시2’, ‘한산: 용의 출현’,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등에서 강렬한 연기로 주목 받았으며 현재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에 출연 중이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사용자의 취향과 니즈에 맞춰 4가지 필터를 교체해 사용할 수 있는 콰트로 샤워기의 특징을 살려 총 4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잔류 염소를 걸러주는 ‘카본 필터’, 세균 증식을 99.9% 억제하는 ‘항균 세디먼트 필터’,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 ‘비타민 복합 필터’, 미세플라스틱을 제거해주는 ‘UF 필터’ 등 각기 다른 필터별 성능을 박지환의 개성있는 연기와 재치있는 스토리로 풀어냈다.

아에르 관계자는 “콰트로 샤워기는 지난 8월 출시한 필터 교체형 샤워기로 아에르만의 워터 케어 솔루션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신규 바이럴 영상은 물론 앞으로 온에어될 다양한 광고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디지털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에르 브랜드 모델 조인성이 출연하는 TV 광고도 10월 중순 온에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