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양혜승∙홍지윤→케이시∙박기량, 각양각색 퀸들이 뭉쳤다! ‘퀸들의 전쟁’ 예고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양혜승∙홍지윤→케이시∙박기량, 각양각색 퀸들이 뭉쳤다! ‘퀸들의 전쟁’ 예고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가 부른다' 팔방미인 현영, 노래로 영탁 이긴 전력 발휘하나? ‘유쾌한 라이브’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사진제공 : TV CHOSUN ‘국가가 부른다’

‘국가가 부른다' 퀸들의 전쟁이 화려하게 펼쳐진다. 

9월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국가가 부른다(이하 국가부)’ 32회는 ‘퀸들의 전쟁’ 특집으로 문희경, 양혜승, 현영, 홍지윤, 케이시, 박기량이 출동한다. 다양한 분야의 퀸들이 국가부 요원들과 강력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고 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이날 ‘트로트계의 여왕’ 홍지윤은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등장한다. 홍지윤은 ‘바비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인형 같은 외모로 시선을 집중시키며, 안예은 ‘홍연’으로 가슴 절절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가창력 퀸 양혜승은 본인의 히트곡 ‘화려한 싱글’을 열창하며 현장 분위기를 화끈하게 끌어올린다. 중독성 있는 그녀의 무대에 국가부 요원들도 흥을 참지 못하고 함께 떼창 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발라드 퀸’이자 차세대 ‘음원 강자’ 케이시는 나윤권 ‘나였으면’을 선곡하며 이병찬에게 정면 승부를 내건다. “국가부가 이렇게 살벌한 곳인 줄 몰랐다”라며 치열한 대결 열기에 긴장하던 케이시는 언제 그랬냐는 듯 대결에 진심인 모습으로 임하며 애절한 발라드 무대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자극한다.

한편 ‘치어리더 퀸’ 박기량은 이솔로몬과 대결을 펼친다. 박기량은 인형 같은 외모와 청아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선곡으로 남심 공략에 나선다고. 박기량에게 무한 팬심을 드러내던 김동현은 대결을 잊고 상대편인 박기량을 열렬히 응원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팔방미인 현영은 과거 영탁을 상대로 노래방 대결에서 승리한 적이 있음을 밝히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번 대결에서는 과연 어떤 상대와 맞붙게 될지 궁금증이 모인다.

퀸들의 맏언니 문희경과 국가부 맏형 박창근의 대결도 흥미를 끈다. 문희경은 “평소 박창근의 노래를 좋아했다”라며 팬심을 드러낸다. 이에 박창근은 혜은이 ‘작은 숙녀’를 열창하며 대결 상대인 문희경의 마음마저 녹인다는 전언이다.

샹송, 치어리딩, 발라드, 트로트 등 다채로운 무대들로 가득한 ‘국가가 부른다-퀸들의 전쟁’ 특집은9월 29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