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N ‘아바타싱어’ 쇼미10 우승 조광일부터 뮤지컬계 신예 해나까지 초호화 아티스트 군단! 3라운드 ‘컬래버레이션’ 미션 지원 사격!

MBN ‘아바타싱어’ 쇼미10 우승 조광일부터 뮤지컬계 신예 해나까지 초호화 아티스트 군단! 3라운드 ‘컬래버레이션’ 미션 지원 사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9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바타싱어 X 현실 가수 환상의 호흡 예고! 컬래버레이션 퍼포먼스 기대!
‘아바타싱어’
사진제공 : ‘아바타싱어’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 무대에 초호화 아티스트 군단이 지원 사격에 나선다. ‘쇼미더머니10’ 우승자 조광일을 비롯해 뮤지컬계 신예 해나 등 버추얼 아바타들과 한 무대 위에서 만들어내는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내일(30일) 밤 10시 20분 MBN을 통해 방송되는 ‘아바타싱어’(기획제작 루트엠엔씨 / 연출 권태성)에서는 3라운드 ‘컬래버레이션’ 미션을 위해 아티스트 군단 조광일, 기탁, 해나, 김예지, 오션프롬더블루가 버추얼 아바타와 함께 무대에 오른 모습이 공개된다. 

먼저 날씨 요정 ‘데이’는 ‘보이스 코리아 2020’에서 ‘무대 위의 작은 거인’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김예지와 함께 YB의 ‘스무살’ 무대를 꾸민다. 귀여운 슬라임 ‘라임’은 슈퍼밴드2 준우승자인 기탁과 캠핑장에 온 듯한 무대 위에서 김현철의 ‘왜 그래’를 불러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한다.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인 쌍둥이 자매 ‘란 & 로기’의 무대에서는 ‘쇼미더머니10’의 우승자인 래퍼 조광일의 속사포 래핑이 더해진 에일리의 ‘U & I’가 공개된다. ‘힙’도령 ‘클라우디’는 독보적인 음색의 R&B 가수 오션과 검정치마의 ‘나랑 아니면’을, 모두를 홀릴 ‘메모리’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로 올해의 신인상을 받은 해나와 함께 뮤지컬 레드북 중 ‘나는 나를 말하는 사람’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홀릴 예정이다. 

버추얼 아바타와 현실의 가수가 펼치는 환상의 듀엣 무대는 오직 ‘아바타싱어’에서만 볼 수 있는 유일무이한 장면으로 시청자에게 신선한 충격과 짜릿한 전율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초호화 아티스트 군단이 총출동한 3라운드 컬래버레이션 미션은 내일(30일) 밤 ‘아바타싱어’ 5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국내 최초 메타버스 뮤직 서바이벌 ‘아바타싱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20분 MBN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티빙, 왓챠 등 국내 OTT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방송과 VOD를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