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종신보험 타로카드 스토리 레시피 100’ 출간

좋은땅출판사, ‘종신보험 타로카드 스토리 레시피 100’ 출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9.0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땅출판사가 ‘종신보험 타로카드 스토리 레시피 100’을 펴냈다.

세일즈맨이 가장 힘들어하는 것은 보험에 관한 첫마디를 떼는 것이다. 이 책의 저자는 12년간 은행에 근무하며 보험세일즈를 ‘타로카드’에 빗대어 생각하게 됐다고 한다. 타로카드 상담을 하듯 가볍고 재미있게 보험세일즈를 한 것이다. 그 결과는 어떠했을까?

저자는 기존의 세일즈 방법으로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해 이 책을 저술하게 됐다. 보험 세일즈에서 만날 수 있는 어떤 고객, 어떤 상황도 이 책에 소개된 100가지 스토리로 대처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자가 직접 현장에서 효과를 본 스토리 레시피만 꾹꾹 눌러 담았다.

“누가 저 대신 영업 좀 해주세요” 이 책은 당장 실적을 내야 하는 세일즈맨을 위해 20년의 현장 경험을 담아 말이 아닌 발로 썼다고 한다. 그리고 A부터 Z까지 순서대로 쓰지 않고 필요한 부분만 찾아서 쏙쏙 뽑아 읽을 수 있도록 사전식으로 구성돼 있다.

저자는 이 책에 실린 내용 중 일부라도 실천한다면 도망가던 고객이 유턴해서 돌아올 것이라고 했다. 그 노하우가 무엇일까. 이처럼 자신을 가질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 책에 소개된 100가지 방법을 사용하면 친구와 이야기하듯 편하게 고객을 만나고 보험을 판매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도 세일즈에 힘들어하는 모든 세일즈맨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

종신보험 타로카드 스토리 레시피 100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