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김호영, 대세로 떠오른 배우 박은빈 덕분에 15년 만에 재조명받고 있는 작품 있다?! 홈쇼핑에서 온갖 잡기 대방출 중인 사연은?!

MBC ‘라디오스타’ 김호영, 대세로 떠오른 배우 박은빈 덕분에 15년 만에 재조명받고 있는 작품 있다?! 홈쇼핑에서 온갖 잡기 대방출 중인 사연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1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호영, 저텐션 류승수도 사로잡은 극강 하이텐션 大폭발! 녹화장 웃음바다!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대세로 떠오른 배우 박은빈 덕분에 15년 만에 재조명받고 있는 작품이 있다고 공개한다. 이어 그는 류승수와 유희관을 180도 바꿔놓은 시선강탈 패션룩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킬 예정이다.

오는 17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류승수, 김규리, 김호영, 유희관이 출연하는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신기한 잡학사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뮤지컬 ‘광화문연가’, ‘렌트’, ‘맨 오브 라만차', '킹키부츠' 등에서 얼굴을 알린 김호영은 최근 예능과 홈쇼핑 영역까지 확장해 멀티테이너로 활약 중이다. 그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때마다 차진 입담과 넘치는 끼, 하이텐션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호영은 최근 대세로 떠오른 배우 박은빈 덕분에 15년 전에 출연했던 작품이 재조명받고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10살 연하인 유승호와 동년배로 출연한 사연을 밝혀 녹화장을 폭소케 한다.

이어 김호영은 지인들로부터 결혼식 섭외 요청이 끊이질 않는다며 핵인싸 면모를 과시한다. 그러면서 자신만의 축가 레퍼토리를 공개한다고 해 그 내용을 궁금하게 한다.

또 김호영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홈쇼핑에서 온갖 잡기를 대방출하게 된 사연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녹화장에서 남다른 팔이 스킬(?)을 선보여 4MC를 감탄케 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김호영은 저텐션인 류승수 앞에서 극강의 하이텐션을 ‘라디오스타’에서 대폭발 시킨다. 류승수는 김호영의 남다른 흥에 점점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어 김호영은 류승수와 유희관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패션룩을 선보인다. 류승수와 유희관은 김호영의 감성이 느껴지는 시선강탈 패션룩을 착용해 이전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으로 변신,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아낸다.

박은빈 덕분에 15년 만에 재조명받고 있는 김호영의 출연작 정체는 오는 1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