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호적메이트’ 최예나 오빠 최성민, 여동생 위해 식단 트레이너로 변신 “1등 해야지!”

‘호적메이트’ 최예나 오빠 최성민, 여동생 위해 식단 트레이너로 변신 “1등 해야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8.0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적메이트’ 1위 가수 최예나, 컴백 직전 식단 스트레스 폭발?! “열심히 관리 중”
MBC ‘호적메이트’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최예나-최성민이 음식을 사이에 둔 ‘남매 전쟁’을 펼친다.

8월 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정겨운) 30회에서는 오빠 최성민과 함께 컴백을 준비하는 최예나의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비현실 남매’ 최예나-최성민의 현실 남매 모먼트가 공개된다. 동생 앞에서 언제나 스윗했던 오빠 최성민이 컴백을 코앞에 둔 동생 최예나를 위해 엄격한 식단 트레이너로 변신했기 때문. 돌아온 ‘비현실 남매’ 최예나-최성민의 리얼한 티격태격 케미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최예나와 최성민은 식사 주문을 할 때부터 티격태격 말싸움을 벌인다. “중요한 시기여서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힌 최예나는 맛있는 음식 대신 샐러드를 주문한다. 반면, 오빠 최성민은 고칼로리의 중국 요리를 시켜 동생을 분노하게 한다.

음식이 도착한 뒤에는 최예나-최성민의 본격 남매 전쟁이 펼쳐질 예정. 최성민은 탕수육을 먹고 싶어 하는 동생에게 끊임없이 잔소리를 이어간다. 트레이너에 완벽 빙의한 최성민은 최예나에게 “그런 나약한 정신으로는 1등을 할 수 없다”라며 폭풍 디스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러나 최예나는 오빠의 잔소리에 굴하지 않고 음식을 향한 열정과 의지를 불태워 웃음을 안길 예정이라고. 과연 오빠 최성민의 잔소리에 최예나가 어떤 대응을 했을지, 최예나만의 식단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돌아온 ‘비현실 남매’ 최예나-최성민 남매의 티격태격 케미는 8월 9일 화요일 밤 9시 MBC ‘호적메이트’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