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추천! 태아보험 비교사이트에서 보장과 특약내용을 꼼꼼히 비교견적해보고 가입해야~!

태아보험추천! 태아보험 비교사이트에서 보장과 특약내용을 꼼꼼히 비교견적해보고 가입해야~!

  • 생활뉴스팀
  • 승인 2022.08.0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아보험추천! 태아보험 비교사이트에서 보장과 특약내용을 꼼꼼히 비교견적해보고 가입해야~!

최근 결혼연령 상승으로 인해 고령출산 증가하면서 태아의 선천성 질환과 각종 질병을 등을 보장하는 태아보험에 관한 관심이 증가있다. 태아보험은 아기가 뱃속에 있을때 미리 가입을 하고, 아기가 태어나는 순간부터 아이에게 발생하는 질병과 상해사고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보험을 말한다.

그렇다면 태아보험은 언제 가입하는것이 좋은가?

1.가입시기는 보험사별로 차이가 있지만 보통 임신부터 ~16주 ~ 22주 사이에 기간을 잘 선택해서 가입을 해야하며 출생위험 담보를 선택해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출생시 자녀의 선천성위험에 대해서 특약, 보장을 선택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다. 대표정인 보장항목은 선천이상 수술비용, 인큐베이터 입원일당(조산, 미숙아), 신생아질병 이다.
쌍둥이, 인공수정, 시험관아기 임신 또한 태아특약에 가입이 가능하다.

3.출생 후 저체중아 인큐베이터, 주산기질환 보장이 있는지 보장금액은 적당한지를 확인합니다.

4.생명보험사 손해보험사를 같이 가입하는 것이 서로의 장단점을 서로 보완해서 보장이 가능합니다.

5.보험사별 보험료비교

태아보험은 보험사별로 보험료차이있을 수있다. 각 보험사별로 같은 보장일 경우 여러 보험사의 태아보험료를 비교해보고 보상 면이나 금액면이나 유리한 보험사를 선택해서 가입하는것이 유리하다. 또한 다태아나 인공수정 태아 보험의 경우 보험사에서 심사를 받아야하는데 인수조건이나 가입조건이 좋은 보험사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태아보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문가의 1:1 무료상담을 이용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가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태아보험 비교사이트 태아비교몰에서 미리 내 보험료 계산과 태아/어린이보험보험 가격비교, 태아/어린이보험 추천을 확인 해보는 것이 도움이 된다. 보험비교사이트는 전문가를 통해 태아보험 가입TiP과 가입 이후의 사후서비스관리, 간과하기 쉬운 보험정보와 가입 시 주의사항, 고지의무사항 등은 꼼꼼하게 체크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