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호적메이트’ 상극 자매가 떴다! 랄랄X여동생 “나랑 정말 다른 사람”

‘호적메이트’ 상극 자매가 떴다! 랄랄X여동생 “나랑 정말 다른 사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7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적메이트’ 랄랄 여동생, 언니 옷장에 경악한 사연은?! “이걸 어떻게 입어”
MBC ‘호적메이트’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다재다능 크리에이터 랄랄과 여동생이 ‘호적메이트’에 출격한다.

6월 2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정겨운) 24회에서는 상극 매력을 지닌 랄랄 자매의 시끌벅적한 하루가 그려진다.

넘치는 끼의 소유자인 랄랄과 여동생은 이날 전혀 다른 성격을 보여주며 웃음을 안긴다. 랄랄은 프로 축구선수 출신이자 여자 축구 코치로 활동하고 있는 여동생에 대해 “정말 나랑 다른 사람이다”라고 밝혀 궁금증을 안긴다.

두 사람의 상극 매력은 옷 취향에서 완벽히 갈린다고. 이날 랄랄 여동생은 언니의 옷장을 구경한 뒤 “내가 입을 게 하나도 없다”라며 말을 잇지 못한다. 또한, 랄랄이 즐겨 입는 스타일과 색상의 옷들을 본 후 “이걸 어떻게 입냐”라며 경악하기도. 동생의 말문을 막히게 한 랄랄의 옷장은 어땠을지 흥미를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는 랄랄 자매의 어머니도 등장해 딸들과 함께 웃음 가득한 하루를 보낸다. 랄랄과 어머니는 이날 랄랄 여동생에게 축구 꿀팁을 전수받고, 모녀 축구 대결까지 펼칠 예정이다.

또한, 랄랄 어머니의 역대급 텐션이 큰 웃음을 안길 전망이라고. 랄랄은 어머니의 남다른 등장과 웃음소리, 그리고 뛰어난 입담에 감탄하며 “내 끼는 다 엄마 끼다”라고 밝힌다. 다재다능 크리에이터 랄랄과 어머니의 모전여전 케미는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상극 자매 랄랄과 여동생의 하루는 6월 28일 화요일 밤9시 MBC ‘호적메이트’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