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주문을 잊은 음식점2’ 송은이-이연복-‘깜빡 4인방’ 메인 포스터 공개! ‘내 생애 가장 찬란한 순간!’ 보기만 해도 힐링 넘치는 스마일!

KBS 1TV ‘주문을 잊은 음식점2’ 송은이-이연복-‘깜빡 4인방’ 메인 포스터 공개! ‘내 생애 가장 찬란한 순간!’ 보기만 해도 힐링 넘치는 스마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석천-진지희, ‘주문을 잊은 음식점2’ 합류! 송은이X이연복→‘깜빡 4인방’ 보기만 해도 힐링 넘치는 스마일!
KBS 1TV ‘주문을 잊은 음식점2’
사진 제공 : KBS 1TV ‘주문을 잊은 음식점2’

‘주문을 잊은 음식점2’가 이연복 셰프와 송은이 매니저, 그리고 ‘깜빡 4인방’의 가장 찬란한 순간을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첫 방송을 향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오는 30일 첫 방송되는 KBS 1TV ‘주문을 잊은 음식점2’(연출 김명숙, 김경민, 이유심) 측은 22일 힐링이 가득한 제주도에서 음식점 운영에 도전하는 이연복 셰프와 송은이, ‘깜빡 4인방’(장한수, 최덕철, 백옥자, 김승민), 홍석천, 그리고 진지희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주문을 잊은 음식점2’는 경증 치매인이 주문받고 서빙하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음식점으로, 주문을 깜빡해도 음식이 잘못 나와도 웃음으로 무장 해제되는 제주의 마법 같은 공간에서 개성 만점 ‘깜빡 4인방’의 유쾌한 도전기를 담는다. 이연복 셰프와 송은이가 각각 총괄 셰프와 매니저로 활약하며, 여기에 홍석천, 진지희가 합류해 힘을 보탠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제주도 음식점을 함께 운영하게 된 이연복 셰프 군단과 매니저 송은이, ‘깜빡 4인방’, 홍석천, 진지희가 보기만 해도 힐링이 넘치는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포스터에 적힌 문구 ‘내 생애 가장 찬란한 순간’은 생애 첫 음식점 운영에 나서는 ‘깜빡 4인방’은 물론 시청자들에게 잊지 못할 힐링과 치유의 시간을 선물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에서는 푸르름을 머금고 있는 제주 앞바다가 잘 보이는 음식점 운영을 앞둔 ‘깜빡 4인방’과 송은이, 홍석천의 대화가 공개된다. 홍석천은 “한 분은 춤추고, 한 분은 노래하고, 한 분은 미소 짓는다. 굉장히 재밌는 분들”이라며 ‘깜빡이 4인방’의 매력을 소개한다.

이어 ‘깜빡 4인방’이 흥을 폭발시키자, 송은이는 “개그 4인방 같다. 코미디 4인방”이라며 말해 ‘주문을 잊은 음식점2’의 유쾌한 팀 케미를 기대케 한다.

생애 첫 음식점 운영을 앞둔 ‘깜빡 4인방’의 속마음도 들을 수 있다. 이들은 “하는 건 잘 하는데 좀 까먹는다”, “나 이제 잊어버려서 생각도 안 난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또 “여기 이름이 뭐야?”라는 질문을 던지며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깜빡 4인방’의 소소한 일상과 함께 아름다운 제주도 서귀포에서 음식점을 준비하는 과정, 새로운 손님들과 만나는 실제 영업 모습까지 따뜻하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주문을 잊은 음식점2’은 오는 30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며, 이어 7월 1일 금요일에 2회가 방송된다. 이후에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