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둘만의 특별한 공조 스타트! 박은빈X강태오, 회전문 앞 설레는 첫 만남 포착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둘만의 특별한 공조 스타트! 박은빈X강태오, 회전문 앞 설레는 첫 만남 포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윗 눈빛’ 강태오, ‘얼음’ 박은빈 향해 손 내민 이유? ‘궁금증 ↑’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
사진제공 :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강태오가 유쾌하고 설레는 힐링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오는 6월 29일(수) ENA채널에서 첫 방송되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 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낭만크루) 측은 21일, 로펌에 첫 출근하는 신입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와 송무팀 직원 이준호(강태오 분)의 첫 만남을 포착했다. 공조 파트너로서 로펌 생존기를 함께할 이들의 첫 만남에 기대가 쏠린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우영우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를 그린다. 조금은 다른 시선으로 세상의 편견, 부조리에 맞서 나가는 우영우의 도전이 따뜻하고 유쾌하게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우영우의 ‘로펌’ 첫 출근 현장이 담겨있다. 세상에 첫발을 내디딘 우영우에겐 모든 것이 낯설고 긴장의 연속. 첫 직장인 법무법인 한바다의 빌딩 입구에 선 우영우는 무슨 일인지 돌고 도는 회전문 앞에서 얼음이 된 마냥 굳어 버린다. 그런 우영우 앞에 이준호가 나타나 구원(?)의 손길을 내민다. 낯선 남자 이준호의 ‘스윗 눈빛’에 경계심과 호기심을 발동하는 우영우의 얼굴이 사랑스럽다. 뼛속까지 다정한 남자 이준호가 첫 출근부터 우영우의 ‘심쿵’을 유발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부쩍 가까워진 우영우와 이준호의 모습도 포착됐다. 예리하게 자료를 읽어 내려가는 우영우, 회전문에서의 주눅 든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생기가 넘친다. 이준호의 날카로운 눈빛 역시 흥미롭다. 묘하게 신경이 쓰이고, 손이 많이 가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서포트하게 된 그는 첫 미션부터 유쾌한 ‘공조’를 펼친다. 세상이 정해 놓은 틀을 벗어나 자신만의 방식과 새로운 시각으로 성장해 나갈 우영우, 그리고 그의 도전을 함께하며 힘이 되어줄 이준호의 활약이 기다려진다. 

다양한 사건들을 마주하며 변화할 우영우와 이준호, 설레는 ‘힐링’ 케미를 완성할 박은빈과 강태오의 시너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박은빈은 강태오와의 호흡에 대해 “평소에도 침착한 강태오의 모습이 ‘이준호’ 역에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다”라며 “한결같은 분위기에 편안함을 느낀다”라고 전했다. 이어 강태오는 “‘우영우’ 캐릭터에 대한 박은빈 배우의 열정과 애정이 남다르다. 항상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는 멋진 배우로, 배울 점이 많다”라고 밝히며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제작진은 “사건을 함께 풀어가며 교감하고 성장하는 두 사람의 감정 변화가 또 다른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유쾌하고 설레는 힐링 케미스트리를 선사할 박은빈, 강태오의 시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낭만닥터 김사부’ ‘배가본드’ ‘자이언트’ 등에서 독보적 연출력을 선보인 유인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백상예술대상과 청룡영화상 등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증인’으로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끈 문지원 작가가 집필을 맡아 완성도를 담보한다. 무엇보다 박은빈, 강태오, 강기영을 비롯해 전배수, 백지원, 진경, 주현영, 하윤경, 주종혁, 임성재 등 믿고 보는 ‘힐링’ 조합에 드라마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한편,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오는 6월 29일 수요일 밤 9시 ENA채널에서 첫 방영되며, seezn(시즌)과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