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woo!ah!, 레드벨벳 ‘Feel My Rhythm’ 상큼X발랄 완벽 커버!

‘주간아이돌’ woo!ah!, 레드벨벳 ‘Feel My Rhythm’ 상큼X발랄 완벽 커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1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아이돌’ SECRET NUMBER, aespa ‘Black Mamba’ 댄스 커버! ‘카리스마 발산’
‘주간아이돌’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우아와 시크릿 넘버가 커버 댄스 배틀을 펼친다.

6월 15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첫 번째 미니앨범 ‘JOY’로 돌아온 우아(woo!ah!)와 네 번째 싱글 앨범 ‘둠치타 (DOOMCHITA)’를 발매한 시크릿 넘버(SECRET NUMBER)가 찾아온다.

이날 우아와 시크릿 넘버는 각 팀의 퍼포먼스와 무대능력을 볼 수 있는 ‘가무 지옥 (Weekly Playlist)’ 코너에서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커버 댄스를 선보인다고.

우아는 섬세하고 우아한 안무가 돋보이는 레드벨벳의 ‘Feel My Rhythm’을, 시크릿 넘버는 강렬한 퍼포먼스의 에스파 ‘Black Mamba’를 커버하며 신흥 커버 장인으로 발돋움한다. 두 팀 모두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는 후문이다. 

한편 무대를 본 MC들은 승자를 선택하며 뜻밖의 이유를 말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퍼포먼스의 승자와 그 이유는 ‘주간아이돌’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우아X시크릿 넘버의 진검승부 결과는 6월 15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