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강타X토니안, H.O.T. 데뷔 곡 ‘전사의 후예’ 선정 시 회사측과 팽팽! “잘릴 각오로 합심해서 사장님 설득”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강타X토니안, H.O.T. 데뷔 곡 ‘전사의 후예’ 선정 시 회사측과 팽팽! “잘릴 각오로 합심해서 사장님 설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09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과 함께 시즌3’ 토니안, LA 공원 가로등 아래 오디션.. 춤 아닌 ‘이것’ 때문에 발탁! 궁금!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사진 제공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신과 함께 시즌3’ H.O.T. 강타와 토니가 데뷔 곡 ‘전사의 후예’ 선정 시 회사측과 팽팽하게 맞섰던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들은 모두가 잘릴 각오를 하고 뭉쳐서 사장님을 설득했다고 전해 어떤 사연이 있었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0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SM C&C STUDIO 제작/ 황윤찬 연출)에서는 ‘아이돌의 조상’ H.O.T.의 강타와 토니안이 ‘신카페’를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미스터리 복고 토크쇼.

H.O.T.는 1996년 ‘전사의 후예’로 데뷔해 2000년에 발표한 5집까지, 가요계 톱 아이돌의 자리를 지키며 ‘아이돌 팬덤’ 문화를 이끌었다. 강타와 토니는 데뷔 곡 ‘전사의 후예’로 회사와 팽팽하게 맞선 에피소드를 밝혀 MC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회사에서 제안한 H.O.T.의 데뷔 곡은 바로 ‘캔디’였다고. ‘캔디’는 H.O.T.의 1집 후속 곡으로, 노래는 물론 귀여운 패션 아이템으로 신드롬을 일으켰으며, 음악방송에서 1위만 18번을 기록한 레전드 곡이다. 

그러나 멤버들은 강렬한 음악으로 무대에 서길 원했던 것. 강타는 “잘릴 각오를 하고 다섯 멤버들과 직원들이 뭉쳐 사장님을 설득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또한 후속 곡 ‘캔디’의 킬링 파트인 토니안의 후렴에 얽힌 에피소드도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2개월 만에 H.O.T.로 데뷔한 토니안이 LA 공원의 가로등 밑에서 오디션을 본 사연도 공개해 MC들의 큰 웃음을 유발했다. 당시 이수만 사장님 앞에서 춤을 춘 토니안은 “그렇게 잘 하는 건 없었어”라는 평을 들었는데, 바로 ‘이것’ 때문에 발탁이 됐다고. 과연 사장님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것’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토니안은 H.O.T.의 라이벌이었던 젝스키스의 멤버 김재덕과 군대에서 맺은 인연으로 15년 째 동거 중이라고. 이에 이용진은 “거의 사실혼 아니에요?”, 성시경은 “헤어지면(?) 재산 분배는?”이라며 물었고 토니안은 “고민한 적 있어요!”라고 답해, 이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을 지 관심을 모은다.

H.O.T.의 데뷔 곡 ‘전사의 후예’에 얽힌 에피소드와 토니안의 캐스팅 비하인드는 오는 10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과 함께 시즌3'의 방송 VOD를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