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파’ 김신영, 술살 타파 스트레칭법 전격공개 ‘배 타이어 없애자!’

‘빼고파’ 김신영, 술살 타파 스트레칭법 전격공개 ‘배 타이어 없애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2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빼고파’ 다이어트 중 회식 참가해도 될까 ‘궁금증 해결’
KBS 2TV ‘빼고파’
사진제공 : KBS 2TV ‘빼고파’

‘빼고파’ 김신영이 술살 타파 스트레칭법을 공개한다. 

5월 28일 방송되는 KBS 2TV ‘빼고파’(연출 최지나) 5회에서는 반장 김신영과 ‘빼고파’ 멤버들의 첫 번째 회식이 공개된다.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정말 회식에 참여해도 되는지, 꼭 참여해야 한다면 어떤 술과 어떤 안주를 먹어야 하는지, 회식 다음 날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 ‘술’과 관련된 유용한 다이어트 정보들이 쏟아질 전망이다. 

‘빼고파’ 첫 회식 다음날, 김신영은 멤버들에게 특별한 해장 음식을 소개한다. 다이어트 기간 동안 절대로 먹지 못할 것이라 생각했던 해장 음식이 등장하자 ‘빼고파’ 멤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그리고 언제나 그렇듯 김신영과 ‘빼고파’ 멤버들의 와구와구 폭풍 먹방이 이어진다. 

회식 다음 날 특별하게 해장까지 마친 멤버들은 따뜻한 햇살 아래 야외 운동을 하기 위해 공원으로 향한다. 이어 ‘빼고파’ 1등 공신 운동 제조기 정재철 트레이너가 등장한다. 정재철 트레이너는 “회식 후에는 격한 운동은 피해야 한다”라고 말하며, 멤버들을 위해 비교적 가볍지만 효과 만점인 운동법 ‘숙(취)트레칭’을 알려준다. 

‘숙(취)트레칭’ 중에는 일명 ‘술살’로 불리는 타이어 뱃살 타파 운동법도 있다고. 이 과정에서 ‘빼고파’ 대표 몸치 고은아가 또 한번 의도하지 않았지만 삐걱삐걱 몸개그를 선보여 웃음을 빵빵 터뜨린다. 정말 다이어트를 할 때 회식에 참여해도 되는 것일까. 술살 타파 ‘숙(취)트레칭’ 방법은 무엇일까. 이 모든 질문의 해답과 함께 유쾌한 웃음까지 선사할 KBS 2TV ‘빼고파’ 5회는 5월 28일 토요일 밤 10시 35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