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파비앙, '축덕'의 희귀 아이템 대공개! 대한민국 국가대표 올드 유니폼 수집 X 상암 월드컵경기장 올 출석까지?

MBC '나 혼자 산다' 파비앙, '축덕'의 희귀 아이템 대공개! 대한민국 국가대표 올드 유니폼 수집 X 상암 월드컵경기장 올 출석까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5.2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비앙, 10년 동안 갈망한 유니폼 수집에 감격! “90년대 유니폼, ‘이것’ 찾기 하늘의 별따기” 뭐길래!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프랑스 청년 파비앙이 '축덕(축구 덕후)'의 희귀 아이템을 공개한다.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올드 유니폼을 수집 중인 그는 '유니폼뷰' 박재정에 대적할 감동의 라인업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27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파비앙의 ‘축덕’ 일상이 공개된다. 

7년 만에 ‘나 혼자 산다’에 돌아온 파비앙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이하 국대)팀을 향한 남다른 팬심을 표출해 이목이 쏠린다. 축구의 ‘치읓’만 나와도 광대가 승천하는 그는 “대한민국 국대 유니폼을 모으고 있다”며 옷장을 가득 채운 역대 유니폼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파비앙은 유니폼이 들어있는 택배를 신줏단지 모시듯 안고 들어 오는가 하면, 제품에 달려있는 태그 손상을 막고자 지퍼백으로 밀봉하는 등 리얼한 수집가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파비앙은 10년 동안 갈망해왔다는 희귀템을 손에 넣고 감격에 겨운 표정과 경건한 자세를 보여줘 폭소를 유발한다. 그는 유니폼을 손에 넣자 “90년대 발매된 유니폼이다 보니 ‘이것’ 찾기가 하늘의 별 따기다. 그런데 제가 하늘의 별을 땄다”고 자화자찬해 과연 ‘이것’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파비앙의 수집 스케일은 혀를 내두를 정도라고. 대한민국 축구 국대 역사를 그대로 담은 그의 옷장은 시청자들을 그때 그 시절 월드컵 응원 현장으로 이끌며 추억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또 파비앙은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치른 국대 경기는 거의 다 봤다”며 직관 올 출석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90년대 경기 결과도 줄줄이 꿰는 방대한 한국 축구 역사 지식까지 자랑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파비앙이 프랑스 국대도 아닌 대한민국 국대에 이토록 빠지게 된 이유는 본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욱 치솟게 한다.

파비앙의 대한민국 축구 국대 사랑은 오늘(2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