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알바몬,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사이트로 선정

알바몬,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사이트로 선정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3.01.0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몬,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사이트로 선정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탈 알바몬(www.albamon.com, 대표 김화수)이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이 선정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사이트에 선정됐다.

알바몬은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 아이셀파, 티빙 등 21개 사이트와 함께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선정하는 2012년도 3차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사이트로 선정되어 앞으로 2년 동안 품질인증서 및 인증마크를 발급받게 되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信(신)나는 온라인 세상’을 만든다는 취지 아래 이용자 편의성, 서비스 안정성, 서비스 기능성, 사업자 경영 및 조직 정보, 제도 준수, 고객관리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온라인 콘텐츠서비스 사이트를 발굴하여 품질인증서를 발급하고 있다. 전자출판, 방송, 게임 등 온라인 상에서 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웹사이트로서 선량한 풍속이나 사회질서에 위반되지 않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업체가 그 대상이다. 전문가 평가위원회와 한국소비자연맹의 이용자평가단이 함께 사이트를 평가하여 합격점을 받은 사이트에 한해 품질인증서를 발급한다.

알바몬 이영걸 이사는 “취업 업계 최초로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인증하는 품질인증 사이트에 선정된 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믿을 수 있는 채용정보 제공과 구직자가 안심할 수 있는 개인정보 보호정책 등 앞으로도 구인기업과 구직자가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채용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