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 UUU몰, ‘UUU 유근피 스칼프 샴푸바’ 24일 롯데원티비 홈쇼핑 첫 방송

텐핑 UUU몰, ‘UUU 유근피 스칼프 샴푸바’ 24일 롯데원티비 홈쇼핑 첫 방송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4.22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핑은 VIP 회원에게 비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UU몰이 4월 24일 오전 9시 40분 롯데홈쇼핑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LOTTE ONE TV)’를 통해 자체 개발 상품 ‘UUU 유근피 스칼프 샴푸바(유유유 샴푸바)’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유유유 샴푸바는 출시 이후 18만 개 이상의 판매 성과를 올린 ‘유유유 유근피 비누’의 후속 제품으로, 임상 시험을 통해 두피 각질 개선 및 진정 효과를 입증받았다. 이 제품은 유근피 한방 성분과 함께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 자연 유래 성분 및 최고급 오일 등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돼 두피 건강을 지켜준다. 또한 ph밸런스를 약산성으로 유지해 모발과 두피에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며, 사용 후에도 두피에 화학 잔여물이 남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UUU몰은 이번 롯데원티비 홈쇼핑 첫 방송을 기념해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 방송 중 유유유 샴푸바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1%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미니 형태로 된 유근피 제품 시리즈 및 비누 받침대와 거품망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UUU몰 운영사 텐핑의 천필원 이사는 “이번 방송을 통해 소개하는 유유유 샴푸바는 롯데홈쇼핑 최초로 선보이는 샴푸바 제품이라는 점에서 굉장히 의미 있다”며 “앞으로도 두피와 모발 고민이 많은 소비자에게 유근피 한방 성분의 효능을 알리기 위해 UUU몰뿐 아니라 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텐핑이 직접 운영 중인 UUU몰은 VIP 회원 서비스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온라인 판매로 복잡한 유통과정을 줄였다. 텐핑 퍼포먼스 마케터와 인플루언서들이 통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대행하며, 가입비 1만원을 낸 VIP 회원에게 평생 ‘비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UUU몰 VIP 회원은 주변 쇼핑친구에게 본인의 비밀 할인 혜택을 나눠줄 수 있으며, 쇼핑 친구가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는 캐시를 함께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