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브랜드, FLIP 6 블루투스 스피커 선봬

JBL 브랜드, FLIP 6 블루투스 스피커 선봬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2.04.01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 브랜드가 어디에서든 강력한 JBL 프로 사운드를 즐기도록 해주는 블루투스 스피커 JBL FLIP 6(플립 6)를 출시한다.

JBL은 시장 조사 기관 퓨처 소스 컨설팅의 조사 결과, 2021년 글로벌 블루투스 스피커, 파티 스피커 분야에서 판매량 기준 시장 점유율 1위 및 판매액 기준 시장 점유율 1위를 각각 기록했다. 또한 JBL은 2015년부터 글로벌 블루투스 스피커 분야에서 판매량 기준 7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베스트셀링 브랜드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JBL FLIP 6는 뛰어난 휴대성과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편의성 및 사운드로 사랑을 받아온 블루투스 스피커 FLIP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서 더욱 과감해진 감각적인 디자인과 강력해진 사운드가 적용됐다. 피크닉, 캠핑, 등산, 라이딩 등 실내외 언제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JBL 프로 사운드로 역동적이고 활기찬 봄의 일상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다이내믹한 모험의 순간을 완성해주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새로워진 JBL FLIP 6는 레이스트랙 모양의 우퍼 스피커, 별도의 트위터,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로 구성된 양방향 스피커 시스템(2-way speaker system) 설계로 더욱 크고 선명하며 강력한 사운드 선사한다.

전면에는 탁월한 저주파수대와 중음역대 사운드를 전달하는 레이스트랙 모양의 45 x 80mm 우퍼 스피커와 함께 선명하고 깔끔한 고주파수대 사운드를 제공하는 16mm 트위터가 적용돼 더욱 디테일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 양 측면에는 하만의 진보된 알고리즘 기술이 적용된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적용돼 저음의 웅장함과 깊이를 더하는 양방향 사운드를 완성해 실내외 어디에서나 강력한 JBL 프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JBL FLIP 6는 그립감이 뛰어난 원통형의 텀블러 디자인과 용이한 휴대를 돕는 스트랩이 적용됐다. 외부 진동에도 흔들림이 적은 러기다이즈 디자인에 스크래치에 강한 이중 사출 마감이 더해져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비비드하고 다양한 제품 컬러와 더욱 과감해진 JBL 로고 배치로 감각적이고, 역동적인 느낌을 더하며 강력해진 사운드와 조화를 이룬다.

JBL FLIP 6는 보다 더 향상된 휴대성을 자랑한다. IP67 등급*의 방수 및 방진 기능이 적용돼 캠핑장, 수영장, 해변, 강가 등 야외 어디에서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안심하고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완충 시 최대 12시간까지 재생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돼 여유로운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USB-C 충전 보호 기능을 더해 커넥터에 수분, 염분 및 기타 화학 물질이 감지되면, 플러그 연결을 해제하라는 알림음이 작동해 제품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하도록 한다.

*IP67 등급: IEC표준 60529 기준 중 가장 높은 수준의 방진 구조와 최대 1 m 깊이의 담수에서 30분 동안 사용 가능한 방수 기능, 실 사용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다.

이 외에도 파티부스트(PartyBoost) 기능을 통해 JBL 파티부스트 호환 스피커 두 대를 연결해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기거나 여러 대를 연결해 클럽과 같은 파워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즐거움을 배가한다.

또 최대 2대의 기기와 무선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며, JBL 포터블(JBL PORTABLE) 앱을 통해 손쉽게 업데이트 및 제품 지원을 받을 수 있고 각종 기능의 잠금 및 해제, 사운드 조정을 할 수 있어 오디오 경험을 극대화한다.

한편 JBL FLIP 6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에코 패키지를 적용했다. FLIP 6의 포장 박스와 내부 트레이는 재활용성 종이 소재, 상단의 박스 손잡이는 90% 이상 재활용된 플라스틱 원료로 제작됐으며, 포장 박스 외부는 콩기름 잉크로 인쇄했다.

뛰어난 휴대성과 강력해진 사운드로 모험의 순간을 완성하는 JBL FLIP 6 블루투스 스피커는 블랙, 블루, 민트, 그레이, 레드, 화이트, 핑크 등 총 7가지 색상으로 삼성닷컴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출고가는 14만9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