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GS샵, 해외여행 상품 ‘태국 4박 6일 골프 패키지’ 선봬

GS샵, 해외여행 상품 ‘태국 4박 6일 골프 패키지’ 선봬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2.03.31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입국 시 격리 해제 상황에 맞춰 4월부터 해외여행 상품을 대거 편성하기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GS샵은 4월 3일(일) 저녁 6시 20분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상품은 태국 4박 6일 골프 패키지다.

이 상품은 골프 초보부터 매니아까지 즐길 수 있으며, 4월부터 10월까지 매일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한다. 아울러 고객들은 태국에서도 손꼽히는 타이CC와 로얄레이크사이드CC 등 방콕 근교의 골프장 4곳에서 총 90홀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5성급 호텔 4박(조식 포함) △현지 PCR 검사비(1회) △전용 이동 차량 △그린피(캐디피와 팁 등은 별도 부담) △항공료 등이 모두 포함된 일정으로 출발일 기준 30일 이전 취소 시 100% 환불할 수 있다.

또 패키지에 옵션 선택이나 쇼핑 일정도 없어서 고객들은 고민 없이 필요한 일정만을 소화할 수 있다. 호텔이 방콕 시내에 있어, 골프 일정이 끝난 후에는 자유롭게 시내 관광을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이다. 그뿐만 아니라 면세점 10만원 상품권 등 GS샵 고객만을 위한 단독 특전도 준비됐으며, 방송 중에는 비즈니스석 업그레이드와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GS샵은 이번 방송 이후에도 대표 여행 프로그램인 ‘쇼미더트래블’ 등을 통해 스페인, 북유럽, 터키, 사이판 등 인기 여행지역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대규모 패키지 상품과 차별화된 소규모 패키지 상품이나 프리미엄 상품 등으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계획이다.

GS리테일 서비스팀 전우정 MD는 “아직 해외 현지 상황 및 항공편의 변수가 생길 수 있어 고객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는 상품들만 준비하고 있다”며 “많은 분이 오랫동안 기다려 온 만큼 GS샵을 통해 예약한 상품으로 즐거운 해외여행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