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약산성 비건 샴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 오가니스트 ‘약산성 비건 샴푸’ 리뉴얼 출시

  • 임선혜 기자
  • 승인 2022.03.23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2013년 출시 후 내추럴 샴푸의 대표 주자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오가니스트’를 성분은 물론, 향기 지속력까지 업그레이드한 약산성 비건 샴푸로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출시된 오가니스트 샴푸는 자연의 영양을 담아 각각 △체리블라썸 △모로코 아르간 오일 △로즈마리, 페퍼민트 △히말라야 핑크솔트 등을 함유해 고객들의 두피 및 모발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오가니스트 샴푸는 무농약으로 재배한 그린 에센스와 식물 유래 세정 성분 등이 담긴 그린-릴리프 포뮬러(Green-Relief Formula)가 1만ppm 함유돼 두피와 모발을 더욱 깨끗하게 정화해줘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소비자의 100%가 ‘단 1회 만에 모발이 매끄러워졌다’, ‘모발 윤기가 개선됐다’고 밝히기도 했다.[1]

오가니스트는 리뉴얼을 통해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국내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샴푸로 업그레이드됐다. 실리콘·설페이트계 계면 활성제 등 20가지 화학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고, 약산성 포뮬러로 두피 자극을 줄이는 동시에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 제품에는 체취 마스킹 특허 성분[2]이 적용됐다. 잔향이 48시간까지 지속[3]해 하루 종일 정수리 냄새 없이 향기로운 두피케어가 가능해 소비자 테스트 결과, 소비자의 100%가 ‘단 1회 만에 두피/정수리 냄새가 개선됐다’고 밝혔다.[1]

LG생활건강 엘라스틴 오가니스트 마케팅 담당자는 “순한 성분과 오래가는 향기로 사랑을 받았던 오가니스트를 업그레이드해, 화학 성분은 줄이고 향기는 강화한 비건 샴푸를 출시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두피에 부담을 주지 않고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가꿀 수 있는 차별화된 내추럴 샴푸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