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2’ 준우승 시네마, 첫 싱글 ‘MOBYDICK’ 24일 발매… 더블 타이틀 ‘모비딕’, ’Get Out’ 수록

‘슈퍼밴드2’ 준우승 시네마, 첫 싱글 ‘MOBYDICK’ 24일 발매… 더블 타이틀 ‘모비딕’, ’Get Out’ 수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3.1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멀티플레이어 록 밴드 시네마, ‘데뷔 싱글 티저+트랙리스트’ 공개… 더블 타이틀곡 ‘기대 UP’

‘슈퍼밴드2’ 준우승팀 밴드 시네마(CNEMA)가 첫 싱글 ‘MOBYDICK’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차세대 멀티플레이어 록 밴드 시네마(CNEMA)는 지난 16일부터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싱글 티저 이미지, 모션 영상, 트랙리스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싱글 티저는 포스터 형식과 모션 영상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16일 공개된 모션 티저에는 어긋난 사각형 로고 속 고래가 수면 위로 힘차게 뛰어오르는 모습이 담겨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싱글 제목인 ‘MOBYDICK’은 티저 속 고래의 등장으로 동명의 소설인 ‘모비딕’과의 연관성이 제기되며 온라인에서 다양한 추측들이 이어졌다.

이어 17일 0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더블 타이틀 ‘모비딕’, ’Get Out’으로 총 2곡이 수록되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 속 사진도 눈길을 끈다. 청량한 하늘색 컬러를 배경으로 시네마 멤버들이 각자의 손목 위에 손을 겹쳐 서로 연결되는 듯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러한 감각적인 연출은 시네마의 첫 데뷔 앨범이자 새로운 항해를 시작하는 마음가짐, 의지에 대한 메시지를 담아낸 것으로 연상돼 앞으로 시네마가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시네마(CNEMA)는 기탁(보컬/기타), 김슬옹(드럼), 변정호(베이스), 임윤성(보컬/트럼펫)으로 이뤄진 4인조 밴드다. JTBC 글로벌 K-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 2’에서 풍부한 사운드의 음악으로 심사위원에게 극찬을 받으며 자작곡 '항해(Far away)'로 한 편의 영화 같은 성장 스토리와 시원한 밴드 사운드를 들려주며 준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시네마의 첫 번째 싱글 앨범 ‘MOBYDICK’은 오는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