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피' 1차 예고편 최초공개!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날 것의 느와르!

'뜨거운 피' 1차 예고편 최초공개! 이제껏 만나보지 못한 날 것의 느와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2.1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렬한 스토리, 몰입감 높은 캐릭터, 색다른 재미의 느와르를 만나라!

구암을 차지하기 위한 밑바닥 인생들의 <뜨거운 피>가 극으로 치닫으며 숨막히는 긴장감을 전하는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1993년, 더 나쁜 놈만이 살아남는 곳 부산 변두리 포구 ‘구암’의 실세 ‘희수’와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을 그린 영화 <뜨거운 피>가 극도의 긴장감을 유발하는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부산 갈매기’의 멜로디와 함께 시작해 <뜨거운 피>의 배경인 1993년 부산의 작은 포구 ‘구암’의 정취를 단번에 느낄 수 있게 한다. 이어 만리장 호텔 사장 ‘손영감’ 밑에서 수년간 수족처럼 일해온 ‘희수’가 생존 전쟁의 한복판으로 들어가는 과정을 담아내며 연신 손에 땀 ! 쥐게 만든다. 각각의 이유로 ‘구암’에 몰려든 이들은 살기 위해 배신을 일삼고 그야말로 치열한 싸움을 이어간다. 누구를 믿어야 할 지, 어디가 끝인지 알 수 없이 긴박하게 흘러가는 스토리는 앞으로의 전개를 쉬이 예측할 수 없게 만든다. “저 밑바닥 끝까지 떨어지거나 저 위로 올라가서 왕이 되거나”라는 대사처럼 과연 이 치열한 싸움 끝에 ‘구암’을 차지하는 이는 누가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예고편에서도 알 수 있듯 <뜨거운 피>는 여느 느와르 영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공권력의 개입이나 화려한 액션신을 지양하고 절박하고 뜨거운 날 것의 스토리와 액션을 펼쳐내며 색다른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1차 예고편만으로도 사실감 넘치고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영화 <뜨거운 피>는 관객들에게 근래 경험한 적 없는 웰메이드 느와 르를 선사할 것이다. 

영화 <뜨거운 피>는 김언수 작가의 동명 원작 소설 [뜨거운 피]를 스크린에 옮긴 작품으로, 문학동네소설상 수상작 [고래]로 등단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작가로 등극한 천명관 감독의 연출 데뷔작이다. 여기에 매 작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는 배우 정우를 비롯해, 김갑수, 최무성, 지승현, 이홍내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영화의 재미와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스타작가 천명관 감독의 독보적인 작품 세계와 국내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뜨거운 열연이 더해져 웰메이드 느와르를 기대하게 하는 영화 <뜨거운 피>는 오는 3월 23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