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엑스스포테인먼트, 2022 더캠핑쇼 개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2022 더캠핑쇼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2.1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 차량, 캠핑용품, 레저 차량 부품, 레저 스포츠용품, 아웃도어용품 등
우수한 업체와 신기한 품목들을 선보일 예정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2022 더캠핑쇼를 개최한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더캠핑쇼 사무국)는 2022 더캠핑쇼가 4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카라반, 트레일러, 캠핑용품 등 캠핑 관련 135개 업체 550여 개 부스가 참여해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언택트가 확산하고 있고,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가족 단위로 자연에서 여가를 보낼 수 있는 캠핑이 주목받고 있다.

올해 9회차를 맞는 2022 더캠핑쇼는 이런 상황에 발맞춰 △활력 넘치는 캠핑 산업 육성 △지속 가능한 캠핑문화 정착 △행복한 캠핑 공간 확충 등 안전한 캠핑 기반 조성을 비롯한 관련 산업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추진된다.

또한 더캠핑쇼는 올해 5번의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에는 캠핑 차량, 캠핑용품, 레저 차량 부품, 레저 스포츠용품, 아웃도어용품 등 우수한 업체와 신기한 품목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전시장을 찾은 캠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더캠핑쇼 사무국은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선착순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경품과 선물을 제공한다.

더캠핑쇼 사무국은 이번 행사를 위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입체적인 준비를 하고 있다. 관람객 대상 대응수칙 사전 안내, 방역물품 비치, 일일 단위 행사장 전체 소독, 방역 장비 배치, 문진표 작성, 마스크·위생장갑 전원 착용, 발열 체크(3회), 응급 매뉴얼 구비, 동선 간소화 등 방역 관리에 만전을 다해 즐겁고, 안전한 관람 여건을 조성할 예정이다.

더캠핑쇼 입장료는 3000원이며, 행사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전시회 정보는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