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 3종 공개

레고그룹,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 3종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2.1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를 특별하게 간직할 수 있는 전시용 컬렉션!

레고그룹(LEGO Group)은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전시용 컬렉션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 3종을 내달 1일 출시한다.

‘루크 스카이워커’, ‘만달로리안’, ‘다크 트루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스타워즈 주요 등장 인물들의 상징적인 헬멧을 사실적으로 재현했다. 완성된 작품을 전시할 수 있도록 맞춤형 스탠드와 명패를 제공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레고 스타워즈 루크 스카이워커 헬멧(75327)’은 스타워즈 오리지널 삼부작에서 루크 스카이워커가 착용한 조종사 헬멧을 재현했다. 헬멧 마이크와 내부 패딩, 붉은색 바이저 등 실제 헬멧의 디테일을 그대로 갖췄다.

‘레고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헬멧(75328)’은 스타워즈 실사 드라마 ‘만달로리안’의 주인공 딘 자린이 착용한 베스커 갑옷의 헬멧이 모델이다. 금속의 광택과 음영까지 사실적으로 재현했다.

‘레고 스타워즈 다크 트루퍼 헬멧(75343)’은 ‘만달로리안’ 시즌2에서 실사화된 다크 트루퍼 특유의 헬멧 윤곽과 붉게 빛나는 눈까지 생생하게 재현할 수 있다.

‘레고 스타워즈 헬멧 시리즈’ 신제품 3종은 온라인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 주문 가능하며 내달 1일 출시 이후 순차 배송된다. 가격은 각각 89,9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