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우리 학교는' 단 10일 만에 넷플릭스 TV(비영어) 부문 역대 시청 순위 5위 기록!

'지금 우리 학교는' 단 10일 만에 넷플릭스 TV(비영어) 부문 역대 시청 순위 5위 기록!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2.0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를 집어삼킨 K하이틴 좀비 서바이벌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지금 우리 학교는>이 공개 단 10일 만에 넷플릭스 TV (비영어) 부문에서 역대 시청 시간 순위 다섯 번째를 기록하며 뜨거운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이 다시 한번 한국 콘텐츠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은 좀비 바이러스가 시작된 학교에 고립되어 구조를 기다리던 학생들이 살아남기 위해 함께 손잡고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 공개 단 10일 만에 3억 6,102만 시간 누적 시청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TV(비영어) 부문 역대 시청 시간 5위로 올라섰다. 이는 공개 후 28일 동안 16억 5,045만 누적 시간을 기록한 1위 <오징어 게임>, 6억 1,901만의 2위 <종이의 집> 파트4, 4억 2,640만 시간의 3위 <종이의 집> 파트3, 3억 9,513만 시간의 4위 <종이의 집> 파트5를 잇는 순서로, 단기간에 치솟고 있는 <지금 우리 학교는>을 향한 전 세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월 31일(월)부터 2월 6일(일)까지 전 세계 94개국에서 TOP 10에 오르며 넷플릭스 TV(비영어) 부문에서 해당 기간 2억 3,620만 시청 시간을 기록했고, 2주 연속으로 영어/비영어, 영화/TV 부문 통틀어 넷플릭스에서 가장 많이 본 작품으로 전 세계에 한국 콘텐츠의! 힘을 다시 한번 공고히 하고 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의 열풍은 뉴욕의 타임스퀘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인 타임스퀘어에 걸린 대형광고가 <지금 우리 학교는>의 세계적 인기를 실감하게 만들고 있다. <지금 우리 학교는>은 극한 상황 속에서 우정과 사랑을 지키려 고군분투하는 학생들의 필사의 사투와 학교라는 특정한 공간을 이용한 다이내믹하고 창의적인 액션, 그리고 이 작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좀비 세계관 등으로 글로벌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전 세계를 K하이틴 좀비 서바이벌 매력에 빠뜨린 <지금 우리 학교는>은 넷플릭스에서 절찬 스트리밍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