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2' 7회 '정일우' & 8회 '화사' 호스트 출격! 빈틈없는 라인업으로 풍성한 재미 선사한다!

'SNL 코리아 시즌 2' 7회 '정일우' & 8회 '화사' 호스트 출격! 빈틈없는 라인업으로 풍성한 재미 선사한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2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색다른 호스트들의 초특급 활약이 와르르 쏟아진다!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7회 정일우, 8회 화사 호스트 출연을 확정 지었다.

매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가 다채로운 호스트들의 출연을 연이어 확정 지으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오는 2월 5일(토) 방송되는 7회에는 배우 정일우가 쇼를 이끈다. 전 국민의 사랑을 받았던 시트콤 <거침없는 하이킥>으로 데뷔한 이래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야경꾼 일지>, <보쌈-운명을 훔치다> 등 탄탄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여온 배우 정일우가 <SNL 코리아 시즌2>에 출연, 이제껏 본 적 없는 반전 매력을 예고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정일우는 “<SNL 코리아>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최근 작품과 예능에서 시청자분들이 보내주신 따뜻한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유쾌한 시간 만들어 보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히며 평소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여심을 저격해온 정일우가 이번에는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정조준 할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2월 12일(토)에 방송되는 8회에는 가요계의 대체불가 아이콘 ‘화사’가 출격해 토요일 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독보적인 음색, 화려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는 물론 타고난 끼와 재능으로 각종 예능계와 광고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해온 화사가 이번에는 코미디쇼 접수에 나선다. 매번 남다른 화제성을 증명해온 화사는 이번 <SNL 코리아 시즌 2>에서 이미 증명된 타고난 예능 감각을 바탕으로 이제껏 보여준 적 없는 한계 없는 매력을 뽐낼 것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화사는 기존에 그룹 ‘마마무’로 <SNL 코리아>에 출연한 인연 있는바, 1인 호스트로서는 첫 출연인 만큼 시작부터 남다른 에너지로 토요일 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오는 1월 29일(토) 방송될 6회에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월드 빌런 허성태가 호스트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처럼 한치도 예상할 수 없는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초특급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