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1! 新 무협 액션 '신방세옥: 사생결단' 잠자던 쿵푸 영웅이 깨어났다! 

개봉 D-1! 新 무협 액션 '신방세옥: 사생결단' 잠자던 쿵푸 영웅이 깨어났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2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설적인 쿵푸 영웅 ‘방세옥’! 그가 돌아왔다!

오는 1월 27일(목) 개봉 예정인 영화 <신방세옥: 사생결단>은 백성을 무자비하게 핍박하는 무리에 맞서 혈전을 펼치는 전설적인 쿵푸 영웅 ‘방세옥’의 무협 액션이다. 우선, <신방세옥: 사생결단>은 다양한 무협 소설 및 액션 영화에서 전설적인 캐릭터로 등극한 ‘방세옥’이 귀환한 작품으로, 중국 무협물을 그리워한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여기에, 극의 초반부부터 쉴 틈 없이 펼쳐지는 액션 장면들은 고전미와 현대적인 감각을 모두 아우르며 예비 관객들의 몰입감을 한껏 드높일 예정이다. 특히, <진가미후왕: 대성무쌍>, <신마영정: 야인시대>를 비롯해 청년 경찰의 범죄 수사극을 그린 [주화]에서까지 맹활약하며 중국 톱스타 배우의 반열에 합류한 백나일소의 스펙트럼 넓은 연기력은 2030 세대 관객층의 마음까지 포섭할 것으로 기대된다. 끝으로, 적재적소에 활용한 타이트 숏은 순식간에 박진감을 더하며 잊지 못할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물할 전망이다.

新 무협 액션 <신방세옥: 사생결단>은 1월 27일(목) 드디어 내일 개봉해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를 비롯한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 ON, wavve, 구글 플레이,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