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2' 배우계 만능 재주꾼 '이동휘', 끼와 매력 폭발시킨 5회 활약 뜨거운 화제!

'SNL 코리아 시즌 2' 배우계 만능 재주꾼 '이동휘', 끼와 매력 폭발시킨 5회 활약 뜨거운 화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2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패러디부터 콩트 연기까지 완벽 소화!
토요일 밤 휘어잡았던 남다른 활약 화제!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호스트 이동휘와 함께한 5회 방송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감각적인 연기력과 대체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동휘가 지난 22일 <SNL 코리아 시즌 2>에 출연해 타고난 끼와 재능으로 토요일 밤을 완벽히 사로잡으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남다른 여유와 능청스러운 입담으로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킨 이동휘는 오프닝 무대부터 임재범의 ‘여러분’을 열창하며 단번에 좌중을 압도했다. 각종 연애 프로그램을 패러디한 코너 ‘나는 솔로 지옥’에서 이동휘는 어디서 본 듯한 SNS 중독자 역할을 실감나게 재연해내며 여성 참가자로 분한 크루진 정이랑, 주현영과의 신들린 티키타카로 폭소를 자아냈다. <응답하라 1988>의 ‘동룡’ 캐릭터를 2022년 버전으로 부활시키며 반가움을 더한 ‘전국민 노래자랑’ 코너에서는 작품 속 ‘동룡’을 탈락시켰던 실력자 참가자! ‘그렉’이 깜짝 등장해 함께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치며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이어 ‘중전을 사랑한 좀비’ 코너에서는 톱스타 주연 배우로 분한 안영미와의 신분을 뛰어 넘는 알콩달콩한 로맨스로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한껏 자극하는 동시에 파격 좀비 분장과 온몸을 사리지 않은 콩트 연기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동휘는 코너 '패고 싶은 피플’에서 온라인상 큰 화제를 모았던 하객룩 등 각종 상상초월 비주얼로 신박한 패션 세계를 펼쳐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영화 <극한직업>을 패러디한 코너 ‘극한직업’에서는 결혼 자금이 필요한 ‘이형사’ 역으로 변신, 오랜만의 보이스피싱 범죄자 연기로 반가움을 더한 이수지를 비롯한 정상훈, 정혁의 자수를 막기 위해 사투를 벌이며 현 ! 과 연기를 오가는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로 토요일 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이에 시청자들은 “이동휘는 그냥 서있는 것만 봐도 웃겨ㅋㅋㅋ"(유튜브_라**), “이동휘 역시 열연하시네 와!”(유튜브_김**), “예능에 한 맺힌거 다 풀고 오셨네ㅋㅋㅋ”(유튜브_휘***), “이동휘 연기 너무 잘 어울린다”(유튜브_박**), “올곧은 셀카사랑ㅋㅋㅋ 셀카의 정석으로 예능의 정석도 만랩 찍네 찍어ㅋㅋㅋㅋ”(유튜브_휘***) 등 열띤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한층 불붙은 <SNL 코리아 시즌 2> 크루진의 활약 또한 눈길을 끌었다. 먼저 ‘나는 솔로 지옥’ 코너에서 각종 연애 프로그램에서 화제를 모았던 참가자들을 유쾌하게 패러디해 이목을 모았다. 이어 ‘전국민 노래자랑’에서는 권혁수의 성대모사, 주현영의 일본 참가자 연기까지 초특급 개인기를 선보였고, 새로 합류한 크루 솔빈 또한 <응답하라 1988> 속 ‘덕선’ 캐릭터를 놀라운 싱크로율로 재연해내며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앵커와 기자, 인터뷰하는 시민까지 더욱 쫄깃해진 삼박자 호흡으로 쉴 새 없는 웃음을 터트렸고, 대선 특별 코너 ‘주기자가 간다’의 ‘인턴 기자’ 주현영은 국민의힘 선대본 공보단장 김은혜 의원과의 거침없는 인터뷰로 어김없이 뜨거! 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매주 거침없는 활약을 이어가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