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가 몰랐던 에펠의 또 다른 이야기 '에펠' 3월 국내 개봉

전세계가 몰랐던 에펠의 또 다른 이야기 '에펠' 3월 국내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2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화 바탕의 감동적인 러브스토리로 국내 관객 만난다!

전세계가 몰랐던 에펠의 또 다른 이야기, 에펠 뒤 숨겨진 세기의 사랑을 그린 영화 <에펠>이 오는 3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2021년 프랑스 자국 개봉 영화 최고의 흥행작 <에펠>이 오는 3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에펠>은 전세계가 몰랐던 에펠의 또 다른 이야기, 천재 건축가 구스타브 에펠의 운명적인 사랑과 에펠탑의 완성을 그린 멜로 드라마.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에펠다리, 동 루이스 1세다리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축물을 설계한 구스타브 에펠의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 <에펠>은 19세기 말 프랑스 사회, 파리의 또 다른 모습들을 담아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 <무드 인디고>, <빅 픽처>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주목받은 로맨틱 코미디 영화의 장인 ‘로망 뒤리스’가 천재 건축가 구스타브 에펠 역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티스의 비밀 상담소], 영화 <나일 강의 죽음> 등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얼굴을 알린 신예 배우 ‘에마 매키’가 매혹적인 부잣집 아가씨 아드리엔 역을 맡아 내면의 슬픔과 가슴 아픈 멜로 연기를 풍부한 감정으로 표현해내며 관객들에게 뭉클한 여운을 전할 전망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프랑스 파리 센 강 변에 있는 거대한 에펠탑의 모습을 담고 있어 시선을 끈다. ‘전세계가 몰랐던 에펠의 또 다른 이야기’라는 카피로 에펠에 대한, 그리고 어떤 식으로 가슴 절절한 러브 스토리를 그려낼지 벌써부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렇게 <에펠>은 관객들의 감정을 사로잡으며 2022년 봄, 최고의 멜로 영화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2021년 프랑스 자국 개봉 영화 최고의 흥행작, 전세계가 몰랐던 에펠의 또 다른 이야기를 그린 영화 <에펠>은 오는 3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