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최수영, 맥시멀리스트 최수진 옷방에 충격! "미치겠다 정말~"

'호적메이트' 최수영, 맥시멀리스트 최수진 옷방에 충격! "미치겠다 정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18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적메이트' 최수영, 정리의 신으로 깜짝 변신! "설레지 않으면 버려!"
MBC ‘호적메이트’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최수영이 정리의 신으로 변신한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이준범) 3회에서 최수영은 언니 최수진의 집 정리에 나선다. 정리의 신 최수영과 맥시멀리스트 최수진의 우당탕 케미스트리가 찐 공감을 자아낼 예정.

이날 최수영은 언니 최수진의 집에 들어서자마자 "미치겠다 정말. 안 답답하세요?"라며 경악한다. 방 안에 빼곡히 걸려 있는 옷과 산처럼 쌓여 있는 가방, 세상의 모든 립스틱이 모인 화장대에 입을 다물지 못한 것.

특히, 짐 더미 속에서 상상조차 못했던 유물이 발굴돼 최수영은 물론 최수진마저 당황하게 만들었다는데. 유행이 지난 옷은 물론, 깁스와 용도를 알 수 없는 물건, 유통기한이 한참 지난 화장품까지 쏟아져 나온 것. 

이에 보다 못한 최수영은 "설레지 않으면 버려!"를 외친다. 하지만 최수진은 기상천외한 이유로 "버릴 수 없어!"를 주장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초토화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최수진은 "솔직히 화났다"라며 동생 최수영에게 발끈해 분위기가 급속도로 냉랭해진다. 최수진이 발끈한 이유는 무엇일지. 과연 정리의 신 최수영은 언니 집 대격변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C '호적메이트'는 18일 화요일 밤 9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