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모럴센스' 2월 11일, 은밀한 취향존중 로맨스가 온다! 서현x이준영!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 공개!

'모럴센스' 2월 11일, 은밀한 취향존중 로맨스가 온다! 서현x이준영!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1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들에게 들키고 싶지 않은 취향, 누구나 갖고 있지 않나요?”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모럴센스>가 2월 11일 공개를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의 아찔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그린 영화 <모럴센스>가 톡톡 튀는 컬러와 비주얼로 눈길을 모으는 티저 포스터, 캐릭터 포스터,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는 현실 반영 로맨스로 공감을 일으켰던 영화 <6년째 연애중>, <좋아해줘> 등을 연출한 박현진 감독의 신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사생활], [시간], [안녕 드라큘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채우고 있는 배우 서현이 ‘지우’ 역을 맡아 그동안의 모습과 전혀 다른 캐릭터를 선보인다. 할 말은 하고 사는 능력 있는 홍보팀 사원 ‘지우’는 모든 여직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같은 팀 대리 ‘지후’(이준영)의 ‘은밀한 택배’를 잘못 받고 그의 남다른 성적 취향을 알게 되는 인물.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자신만의 비밀을 들키게 된 완벽남 ‘지후’는 넷플릭스 시리즈 <D.P.>,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너의 밤이 되어줄게]까지 매 작품마다 180도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루키 이준영이 맡아 멍뭉미 넘치는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성격도 취향도 전혀 다른 두 남녀로 분한 서현과 이준영이 만들어 ! 취향존중 로맨스는 시청자들에게 한 차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사무실 안에서 대리 ‘지후’의 어깨 위에 까만 하이힐을 신은 발을 얹고 있는 사원 ‘지우’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회사에서는 대리와 사원이지만, ‘지후’의 남다른 성적 취향을 알게 된 후 역전된 관계를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는 두 사람의 특별한 만남과 그들이 그려낼 아슬아슬하고 아찔한 로맨스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여기에 각 캐릭터의 매력이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는 보랏빛 컬러를 배경으로 두 사람이 특별한 취향에 관련된 소품들을 들고 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사무실에서 두 사람만의 특별한 플레이를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내 시선을 모은다. 거부할 수 없는 명령을 내리는 ‘지우’와 리본에 묶인 채로 복종하는 ‘지후’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보여줄 두 사람의 예측불가한 로맨스를 기대하게 한다. 남에게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을 간직한 남자 ‘지후’와 우연히 그 비밀을 알게 된 여자 ‘지우’의 서툴고 아슬아슬한 로맨스는 기존 로맨틱 코미디 장르를 한 단계 확장, ‘다름’이 ‘특별함’으로 완성되는 새로운 로맨스를 선사할 것이다.

영화 <6년째 연애중>과 <좋아해줘>를 통해 리얼리티와 설렘이 공존하는 ‘연애의 모든 것’을 보여준 바 있는 박현진 감독과 서현, 이준영이 만나 선보이는 취향존중 로맨스를 담은 영화 <모럴센스>는 연인과 함께하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둔 2월 11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