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D-1! 무협 액션 '수호무적' 왜구에 맞선 벼랑 끝 복수혈전이 시작된다! 

개봉 D-1! 무협 액션 '수호무적' 왜구에 맞선 벼랑 끝 복수혈전이 시작된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1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비 없는 피의 복수를 시작하게 되는데…

왜구에 맞선 벼랑 끝 복수혈전을 그려낸 무협 액션 <수호무적>이 1월 13일(목) 바로 내일 개봉한다.

왜구의 침략에 맞선 주인공 ‘노기’의 복수혈전을 그린 <수호무적>이 1월 13일(목) 드디어 내일 개봉한다. 영화 <수호무적>은 명나라 가정제 32년, 신식 무기 비몽포 제작의 책임자 ‘노기’가 아내와 딸을 납치하고 살해한 왜구에게 복수하는 이야기를 그린 무협 액션

<무간귀도>를 이끈 배우 송개와 설기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무협 액션 <수호무적>은 신식 무기 ‘비몽포’를 둘러싼 혼란한 시국에 왜구로부터 사랑하는 아내와 딸을 잃은 ‘노기’의 복수극을 다룬다. 검술 액션, 공중 액션을 비롯한 화려한 액션의 향연은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동시에 극의 몰입감을 배가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수호무적>만의 다채로운 색감은 보는 이들에게 시각적인 재미까지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끝으로, <수호무적>은 우정, 가족, 복수, 희생, 정의 등과 같은 키워드를 전달하며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무협 액션 <수호무적>은 1월 13일(목) 바로 내일 개봉해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를 비롯한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 ON, wavve, 구글 플레이,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