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혁신적인 샤프닝 시스템을 적용한 ‘에버 샤프 산도쿠 식도’ 출시

테팔, 혁신적인 샤프닝 시스템을 적용한 ‘에버 샤프 산도쿠 식도’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12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칼을 끝까지 밀어 넣으면 자동으로 안전 잠금 시스템이 체결
테팔이 출시한 에버 샤프 산도쿠 식도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별도로 연마하지 않아도 오랫동안 날카로운 칼날을 경험할 수 있는 ‘에버 샤프 산도쿠 식도’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혁신적이고 간편한 샤프닝 시스템이 적용된 보관 커버와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독일산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 칼의 세트 구성으로, 보관 커버에 칼을 넣었다 빼기만 해도 늘 새 칼 같은 우수한 절삭력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보다 완벽한 샤프닝을 위한 최적의 각도와 위치를 자동으로 고정하는 ‘칼날가이드 시스템’과 ‘이중 피벗 샤프닝 시스템’이 보관 커버에 장착돼 있어 일정 부분이 아닌 칼날 전체가 손쉽고 간편하게 연마된다. 칼의 길이도 주방에서 매일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16.5cm로 고기, 생선, 채소, 과일 등 모든 식재료를 손질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안전한 사용을 위한 세심한 배려도 돋보인다. 칼을 끝까지 밀어 넣으면 자동으로 안전 잠금 시스템이 체결돼 보관 커버를 뒤집어도 칼이 빠지거나 떨어지지 않는다. 칼을 뺄 때는 손잡이를 아래로 누르면서 당기면 된다. 보관 커버 바깥쪽에는 ‘안전 날개 디자인’이 설계돼 있어 칼날에서 손가락을 보호할 수 있다. 탈부착도 가능해 보관 커버 내부까지 편리하고 꼼꼼하게 세척할 수 있으며, 완벽한 건조를 위한 에어 홀 디자인으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