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니아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돌비 시네마의 1월 개봉작

영화 마니아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돌비 시네마의 1월 개봉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2.01.05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씽2게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해적: 도깨비 깃발’ 등 뮤지컬부터 액션 어드벤처까지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 선보여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새해 극장가의 문을 활기차게 열 1월 개봉 영화 세 편을 소개한다. 뮤지컬부터 액션 어드벤처까지 다양한 장르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이번 신작은 돌비의 첨단 영상 기술인 ‘돌비 비전(Dolby Vision®)’과 입체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적용된 <돌비 시네마>에서 최상의 화질과 생동감 넘치는 음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1월 5일 개봉하는 ‘씽2게더(Sing2)’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엔터테이닝 무비다. 전편 '씽'을 통해 숨겨둔 노래 실력을 공개한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등 오리지널 캐스트들이 다시 한번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BTS, 콜드플레이, 빌리 아일리시, 테일러 스위프트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이 '씽2게더' 크루들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재탄생했다. 콘서트장에 온 듯 현장감 가득한 OST 사운드를 감상하고 싶다면 몰입감 넘치는 음향을 제공하는 <돌비 시네마>에서 관람하는 것을 추천한다.

12일 개봉하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West Side Story)’는 1957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동명의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정해진 운명과 환경에 순응하지 않고 자신만의 세상을 꿈꾸는 마리아와 토니의 눈부신 러브스토리를 담고 있다. 세계가 사랑하는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의 첫 번째 뮤지컬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번 작품은 그가 보여줄 황홀한 영상미와 역동적인 퍼포먼스, 세대를 초월하는 메시지가 <돌비 시네마>와 만나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26일 개봉하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불기둥, 번개섬 등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볼거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시너지가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눈길을 끌며, 공간을 가득 채우는 돌비 애트모스의 입체적인 음향이 영화에 차원이 다른 긴장감과 박진감을 더해줄 것이다.

<돌비 시네마>는 몰입감 높은 음향을 전달하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와 생생한 컬러, 미묘한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전달하는 돌비 비전(Dolby Vision®)을 통해 모든 영화에 감정적인 임팩트를 선사한다. 돌비는 지난해 7월 메가박스 코엑스점에 국내 1호점을 공식 개관한 이후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등 총 4개의 <돌비 시네마>를 국내에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