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마미안' 베테랑 콤비 강호동X이수근의 위기?! 방송 중 '폭풍 당황'

'맘마미안' 베테랑 콤비 강호동X이수근의 위기?! 방송 중 '폭풍 당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0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마미안' 국민MC 강호동, 시식 도중 웃참 대실패한 사연은?!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맘마미안’ MC 강호동과 이수근이 위기에 빠진다.

2022년 1월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는 래퍼 딘딘과 어머니가 출연한다. 딘딘의 학창 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다양한 음식들과 두 사람의 추억이 깃든 이야기들이 ‘맘마미안’ 새해 첫 밥상을 빛낼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베테랑 콤비 강호동과 이수근이 위기에 처한다고 해 흥미를 유발한다. 엄마 음식이 아닌 것을 찾아내야 하는 1라운드 ‘맘마를 지켜라’ 코너에서 예상하지 못한 돌발 상황이 발생한 것. 이에 두 사람은 “곤란해졌다”라며 진땀을 뺀다는 후문이다. 내공있는 진행 솜씨와 재치 넘치는 센스로 오랜 시간 활약해온 두 사람이 방송 도중 폭풍 당황한 사연은 과연 무엇이었을까.

이어 국민MC 강호동의 웃참(웃음 참기) 대실패 현장까지 공개된다. 1라운드에 소개된 다양한 음식 중 한 가지를 맛보게 된 강호동은 시식을 마친 뒤 어색한 리액션을 숨기지 못해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물들인다고. 먹신 강호동이 당황한 이유와 음식의 정체는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이날 차돌박이를 연상하게 만드는 강호동의 특별한 의상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남달랐던 강호동의 의상을 포착한 이수근은 “숨은 그림 찾기 아니냐”라며 고기 덩어리와 강호동의 의상을 비교해 웃음을 유발한다고. 이에 현장에 있던 딘딘과 이혜성 역시 폭소를 터트린다.

큰 웃음을 안긴 MC 강호동의 새해 맞이 패션과 베테랑 콤비를 당황하게 만든 돌발 상황은 2022년 1월 4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