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적메이트’ 김정은,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식 참석 '생생 후기’ 大공개!

‘호적메이트’ 김정은,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식 참석 '생생 후기’ 大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1.03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적메이트’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식에서 만세 삼창 불렀다?!
MBC ‘호적메이트’
사진제공 : MBC ‘호적메이트’

‘호적메이트’ 김정은이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식에 참석한 리얼한 후기를 공개한다.

2022년 1월 4일 정규 편성된 MBC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연출 이경원, 이준범)이 첫 방송된다. 지난 추석 파일럿에 이어 '호적메이트' MC로 나선 김정은은 유쾌한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화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김정은은 최근 진행된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식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히 공개한다. 직접 결혼식에 참석했다는 김정은은 "선남선녀 모습에 보는 내가 다 흐뭇했다"라고 회상한다. 또 "이경규 선배님의 만세 삼창을 부르는 모습을 잊을 수 없다"고 말해 '호적메이트' 스튜디오가 웃음 바다가 된다고. 

이어 김정은은 이예림 결혼식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한 가지를 꼽는다. "결혼식 답례품으로는 아마 최초가 아닐까 싶다. 이건 정말 이경규 선배님이기 때문에 가능했던 선물"이라고 전하는 것. 과연 이경규가 준비한 특별한 답례품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김정은은 ‘호적메이트’ 녹화 내내 육준서를 향한 특별한 팬심도 공개한다. 김정은은 “육준서는 정말 굴욕 없는 비주얼이다. 끝나고 사인 받고 싶다”라고 고백한다. 지금껏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김정은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호적메이트' 출연진들의 마음도 무장해제 된다고. 김정은의 색다른 매력이 펼쳐질 '호적메이트'가 기대된다. 

김정은이 밝힌 이경규 딸 이예림의 특별했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와 육준서를 향한 팬심은 1월 4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