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 기획사 오프너디오씨, 강원도 영월 연탄 나눔 봉사활동·연탄 5000장 기부

MICE 기획사 오프너디오씨, 강원도 영월 연탄 나눔 봉사활동·연탄 5000장 기부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22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영월군의 어르신 등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듯한 겨울을 위해
직원 일동과 협력사 단체가 함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
오프너디오씨 직원 일동과 협력사 단체가 연탄 5000장을 기부하고,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을 찾아 배달 봉사를 진행했다

오프너디오씨(대표 황성민)가 20일 강원도 영월군의 어르신 등 에너지 취약계층의 따듯한 겨울을 위해 직원 일동과 협력사 단체가 함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오프너디오씨와 7개 협력사(주식회사 에스와이마이스, 와이비젼, 포커스인터내셔날, 마스터사운드, 디자인초코, 정통커뮤니케이션, 규빗진스튜디오) 임직원 30여 명이 동참해 영월연탄은행에 연탄 5000장을 기부하고, 에너지 접근이 취약한 이웃 5세대에 연탄 1000장을 직접 전달했다.

황성민 대표는 “코로나19로 국제회의뿐만 아니라 연탄봉사도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노년층을 위한 실질적인 손길이 시급하다”며 “2년 연속 정선포럼의 성공적인 운영과 함께 지역사회에 이익을 환원하기 위한 ESG 경영 실천으로 임직원들과 연탄 나눔 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6월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 기부를 시작으로 기업 이윤의 사회 환원 실천하고 있다”며 “사회 환원을 지속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오프너디오씨는 국제 행사 기획과 운영, 유치 홍보, 디자인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국제회의 기획사로, 정선포럼을 포함한 다수의 하이브리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또한 8일에는 ‘2021 대한민국 MICE 대상’ 시상식에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단체 운영 부문(정선포럼 2020)을 수상했으며, 15일에는 한국MICE협회(회장 김춘추)가 진행한 ‘2021년 MICE기업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 우수사례 발표회에서 온라인 예약 플랫폼 ‘온타임(ONTIME)’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