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비 인터내셔널, 영재원·영재 오케스트라 모집

티앤비 인터내셔널, 영재원·영재 오케스트라 모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2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시아 글린카 국립음악원, 도스토프 예스키 옴스크 국립대학교 총장 수여 디플롬 취득 상태로
글로벌로 뻗어 나갈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
티앤비 인터내셔널이 ‘2022년 영재원·영재 오케스트라’ 단원을 모집한다

티앤비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티앤비 인터내셔널이 2022년 영재원·영재 오케스트라 단원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영재원 모집 분야는 △영재반(초, 중, 고 음악 전공자) △대학 및 일반과정반(고등학교 졸업한 악기 전공자)이다.

영재반 모집 분야는 △피아노 △현악 △관악 △성악 △지휘 △작곡 △클래식 기타 △국악 △어린이 뮤지컬 △합창단 △실용음악이다. 대학 및 일반과정반에서는 △피아노 △현악 △관악 △성악 △지휘 △클래식 기타 △국악 분야를 모집하고 있다.

영재 오케스트라 단원 모집 분야는 △바이올린 △첼로 △비올라 △더블베이스 △플롯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트럼펫 △트롬본 △튜바△타악기다.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고·대학생까지다.

티앤비 영재원은 국내외 무대에서 인정받는 최고의 실력파 교수진이 함께하며, 탄탄한 기초부터 최정상급 실력을 쌓을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영재원, 영재 오케스트라 입단 시 티앤비가 주관하는 다양한 국내, 국제무대의 연주 기회와 국제 페스티벌 참가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티앤비 엔터테인먼트 영재원은 러시아 글린카 국립음악원, 도스토프 예스키 옴스크 국립대학교 총장 수여 디플롬 취득 상태로 글로벌로 뻗어 나갈 수 있는 기회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모집 기간은 따로 없으며 현재 상시 모집하고 있다. 신청 방법은 티앤비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T&B NEWS 게시판에서 ‘티앤비 인터내셔널 영재원 모집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오디션 일정은 접수 후에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티앤비 엔터테인먼트와 주식회사 티앤비 인터내셔널은 문화·예술 비영리 법인으로서 문화 나눔을 주제로 공연과 음반을 기획·제작하는 회사로 매년 국내·외에서 클래식 음악을 이용한 다양한 공연을 개최하고 있다. 또한 정기적인 오디션을 개최해 참신하고 새로운 아티스트 발굴, 대중화에 앞장서며 클래식 아티스트들의 개개인에 맞춘 최고의 음반을 제작해 전통 클래식에 대한 명맥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