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나잇 스릴러' 두번째 이야기 '팔로워' 악마가 당신을 팔로우했다!

'미드나잇 스릴러' 두번째 이야기 '팔로워' 악마가 당신을 팔로우했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0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낮의악마님이 당신을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

실종 3부작 <미드나잇 스릴러>의 두 번째 스토리 <팔로워>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12월 9일(목)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로 공개되는 실종 3부작 <미드나잇 스릴러>는 한 밤중 잠이 오지 않는 이들을 위한 3편의 미스터리 스릴러. 사이코 반전극 <친절한 경찰>, 계획 살인 추적극 <팔로워>, 생존 게임극 <수퍼모델>까지 ‘스릴러’의 장르적 쾌감을 다양하게 만족시켜줄 세 편의 이야기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미드나잇 스릴러> 3부작 중 두 번째 작품인 <팔로워>는 SNS 계정이 해킹 당한 후 스토킹 피해를 호소하던 ‘연희’(차예련)의 실종사건을 그린 계획 살인 추적극으로 강렬한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흥미를 한층 더 자극한다. 극중에서 실종된 ‘연희’ 역의 차예련이 손에 쥔 핸드폰 불빛만을 의지한 채 의미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 포스터는 ‘@한낮의악마님이 당신을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라는 카피로 일상의 가벼운 해프닝으로 여겼던 일이 어떻게 번져 나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의문의 팔로워로부터 시작된 사건이 점차 거대한 음모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리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가면으로 정체를 숨긴 침입자와 함께 사라진 ‘연희’와 불에 탄 채 발견된 시체, 그리고 ‘연희’의 몸에 남겨진 수많은 상처들로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강력계 형사이자 ‘연희’의 고등학교 동창인 ‘의찬’(조한선)이 사건의 실체에 다가설 것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높인다. 또한, 매작품마다 날카로운 연기를 선보이는 차예련과 조한선이 만나는 첫 번째 작품으로 화제를 더한 가운데, 김정화부터 최필립, 티아라 효민까지 합세해 극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과연 ‘연희’의 실종 속에 감춰진 추악한 진실이 무엇일지, 팔로워의 정체는 누구일지, 완전범죄의 비밀과 함께 짜 ! 한 스릴을 선사할 <팔로워>는 오는 9일(목) 공개된다.

탄탄한 매니아 층을 거느린 ‘스릴러’ 장르의 다양한 변주를 즐길 수 있는 실종 3부작 <미드나잇 스릴러>는 장르물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로 12월 9일 목요일 오전 8시 첫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